‘골든걸스’ 인순이, 박진영에 “걸그룹이야? 할매그룹이지?” 버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민디바' 인순이가 박진영이 프로듀서로 나선 '골든걸스'에 출연한다.
인순이는 오는 27일 첫 방송될 KBS2 예능프로그램 '골든걸스'에 4인조 보컬 그룹 멤버로 나선다.
'골든걸스'는 박진영 프로듀서를 필두로 인순이, 박미경, 신효범, 이은미 4인의 최정상 보컬리스트로 이루어진, 151년 경력의 국내 최고의 神급 보컬리스트의 신(神)인 디바 데뷔 프로젝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순이는 오는 27일 첫 방송될 KBS2 예능프로그램 ‘골든걸스’에 4인조 보컬 그룹 멤버로 나선다.
‘골든걸스’는 박진영 프로듀서를 필두로 인순이, 박미경, 신효범, 이은미 4인의 최정상 보컬리스트로 이루어진, 151년 경력의 국내 최고의 神급 보컬리스트의 신(神)인 디바 데뷔 프로젝트다.
인순이를 포함한 4인의 가수가 하나의 보컬 그룹이 되는 과정을 그린 ‘골든걸스’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지난 13일과 14일 연이어 ‘골든걸스’ 예고편이 공개되면서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13일 공개된 예고편 속 인순이는 ‘골든걸스’ 멤버 제안을 한 박진영에게 “걸그룹이야? 할매그룹이지?”라며 버럭 하는가 하면, 14일에 공개된 개인 예고편에서는 인순이가 자신의 히트곡 ‘밤이면 밤마다’에 파워풀한 댄스를 선보이는데 그 모습이 과거 모습과 교차 편집되며, 시간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출중한 댄스 실력을 자랑했다.
인순이는 앞서 공개된 포스터부터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까지,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골든걸스’ 첫 회는 오는 27일 오후 10시에 전파를 탄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소소연’ 첫 공개 10일 만에 누적 조회수 240만뷰 돌파
- ‘7인의 탈출’ 윤종훈, 매운맛 필모 정점 찍었다
- ‘Mr.플랑크톤’ 측 “쓰레기 무단 투기 사과”
- 이순재 “사미자와 베드신, 남편 김관수 생각나 집중 힘들었다”(‘회장님네 사람들’)
- 빅뱅 대성, ‘놀면 뭐하니’ 출연
- 제2의 커스틴 나올까...‘스걸파2’, 30여개국 해외 댄서들 지원
- 김혜선, ♥스테판과 2세 계획 갈등...고성까지 오가(‘동상이몽2’)
- 고스트엔터테인먼트 출범 “모델·배우 관리 육성”
- “청취율 1위시 명품백”...‘러브FM’ 박세미·유민상·정엽, 파격 공약[MK현장]
- 피프티 ‘탬퍼링’ 논란에…공정거래위원장 “들여다보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