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아오리엔탈모터,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소형정밀 Motor 산업의 선두주자 인아오리엔탈모터가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리뉴얼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 작업은 고객의 사용성을 개선해 인아오리엔탈모터의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는 데에 중점을 두고 진행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내 소형정밀 Motor 산업의 선두주자 인아오리엔탈모터가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리뉴얼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 작업은 고객의 사용성을 개선해 인아오리엔탈모터의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는 데에 중점을 두고 진행됐다.
새로운 인아오리엔탈모터 홈페이지에서는 고객이 가장 먼저 마주하는 메인 화면의 변화가 두드러진다. 복잡했던 기존 메인 화면을 개선해 주요 정보만으로 직관적이고 간결하게 구성함으로써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정보를 전달할 수 있도록 했으며 디스플레이 종류에 맞춰 화면의 크기가 변하는 반응형 웹을 적용해 사용 기기와 관계없이 일관적인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홈페이지를 완성했다.
제품명이나 시리즈 명을 알아야만 검색이 가능했던 기존 방식을 개선하기 위해 조건 수정 검색을 추가했다. 감속기 타입, 운전 종류, 전원 사양 등의 세부 조건으로 원하는 제품을 검색할 수 있어 제품에 대한 고객 접근성이 강화될 것으로 기대된다.
어플리케이션 사례 메뉴에는 키워드와 제품군으로 필터링할 수 있는 기능을 더해 별도의 검색 없이도 구체적인 사례를 찾고 추천 제품을 제안받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히 모든 페이지에서 제품 검색이 가능한 퀵 서치 기능을 도입해 검색 단계를 줄이고 최근 본 제품과 관심 제품을 저장해 관리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하면서 고객이 지속적으로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데에 도움을 주고자 했다.
인아오리엔탈모터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은 고객의 편의성을 개선하는 데에 초점을 맞춰 진행됐다”며 “리뉴얼된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들이 더 편리하게 인아오리엔탈모터의 제품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인아오리엔탈모터는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하여 신규 회원가입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리뉴얼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구교현 기자 ky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반·디 장비 재고 증가율 285% 껑충…韓 소부장 수출 '비상'
- 생성형AI 전문가로 가는 길잡이 나와
- [2023 국감] 이복현 금감원장 “허술한 금융사 내부통제 강화…CEO에게 책임 묻겠다”
- 방통위, 가짜뉴스 정책 국제사회에 알린다…내달 OECD 연설
- [전자신문 테크서밋] 어플라이드머티어리얼즈 “2040년까지 넷제로 달성…공급망 협력 필수”
- 행안부, EA 포털에 클라우드 등록 의무화…업계는 '산업 위축'우려
- 이호스트ICT-DC 코리아, 합작법인 설립…“청담 IDC 센터 세운다”
- [전자신문 테크서밋] 삼성전자 “3D D램·1000단 이상 낸드 개발…차세대 공정 기술로 미래 반도체
- 박수철 DLIT 대표 “AI·빅데이터 기술 발판 스마트 공장 솔루션 분야 글로벌 톱 도전”
- “기술·경영 융합으로 혁신 비즈니스 창출”…제1회 기술·경영혁신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