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째 임신’ 강소라, 우아한 만삭화보 공개 “올 연말 출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둘째 임신 소식을 전한 강소라의 만삭 화보가 공개됐다.
강소라는 16일 자신의 채널에 "축하해 주신 많은 분들 너무 감사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우아한 만삭 화보를 올렸다.
강소라의 글에 동료 배우들의축하가 이어진 가운데 박솔미는 "축하해! 그 와중에 너무 아름답다"라는 반응이었다.
이날 강소라의 소속사 플럼에이앤씨 측은 스포츠서울에 "강소라 배우가 둘째 아이를 임신했다. 연말에 출산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기자] 둘째 임신 소식을 전한 강소라의 만삭 화보가 공개됐다.
강소라는 16일 자신의 채널에 “축하해 주신 많은 분들 너무 감사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우아한 만삭 화보를 올렸다.
어깨 라인이 드러난 드레스를 입은 강소라는 볼록한 D라인을 드러낸 채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흑백으로 촬영돼 더 우아하고 신비로운 분위기다.
강소라의 글에 동료 배우들의축하가 이어진 가운데 박솔미는 “축하해! 그 와중에 너무 아름답다”라는 반응이었다.
이날 강소라의 소속사 플럼에이앤씨 측은 스포츠서울에 “강소라 배우가 둘째 아이를 임신했다. 연말에 출산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한 상태다.
지난 2020년 8세 연상의 한의사와 결혼한 강소라는 2021년 4월 첫째를 출산했다. 출산 후 한동안 휴지기를 보낸 강소라는 올해 1월 ENA ‘남이 될 수 있을까’에 출연한 바 있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쟁점은 횡령이다” 박수홍 어머니 사생활 폭로에 네티즌 여론 더 악화
- ‘그알’, 알바→성폭행 뒤 극단적 선택한 20살…성병 옮긴 뒤 반성없는 ‘짱구맨’
- ‘비위생적·안 씻는다’ 루머에 발끈한 문채원,모욕적 악성루머 유포자 추가 고소
- [단독] 촬영팀 민폐 논란 또 터졌다…우도환·이유미·오정세 ‘Mr.플랑크톤’ 쓰레기 무단투기
- “소주 20병 마신다”..신혜선 어마어마한 주량에 조세호도 ‘깜짝’(‘유퀴즈’)
- 스포츠서울, 온라인 콘서트 플랫폼 ‘K팝 서울’ 16일 론칭
- 이서진, 뉴욕 밥값 190만원 쿨 결제 ‘플렉스’..정유미, 팁 40만원에 ‘깜짝’(‘이서진의뉴욕뉴
- 故김용호 “나라는 흉기가 정신병자 손에 쥐어졌다” 궤변담은 유언 영상 남기고 사망
- 백종원, 식당에서 심폐소생술 해 심정지 환자 구했다…“장교로 복무해 기본적으로 알고 있어”
- “39Kg→실신에 탈모까지” 피프티 피프티의 폭로, 누리꾼 공감 못 얻는 이유는[SS초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