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드홀딩스, 스포네이션 행사 ‘동국가족 한마음 테니스 페스타’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종합 스포테인먼트 기업 필드홀딩스가 대규모 스포네이션(스포츠+도네이션) 행사인 '동국가족 한마음 테니스 페스타'를 성공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동국대학교와 함께한 '동국가족 한마음 테니스 페스타'는 일반적인 테니스행사와 달리 필드홀딩스의 강력한 운영프로그램과 스포츠와 연결된 최초의 기부 콘셉트 행사라는 점에서 그 어떤 스포츠 행사보다 특별한 인상을 남긴 채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장충 테니스장에서 개최된 이번 행사는 동국대학교와 필드홀딩스가 공동 주최하고 체육교육과 주관, 동양생명과 윌슨이 후원으로 진행됐다.
오전 9시부터 100여 명의 참가자들이 입장등록을 하고, 장충테니스장 센터코트에서 동국대학교의 캐치프레이즈 “더 좋은 동국, 더 나은 미래”를 구호로 외치며, 윤재웅 총장, 필드홀딩스 엄기석 대표의 축사로 행사가 시작됐다.
비 소식으로 인해 단체전 대회가 자율 테니스 프로그램으로 변경되어 진행되었지만, 한마음으로 모인 동국대학교 재학생, 졸업생 및 교직원들의 열정은 행사시간 내내 이어졌다.
이벤트 코트에서는 필드홀딩스 브랜드인 MMOVE의 피클볼 용품 론칭 행사도 함께 열렸다.
피클볼은 미국과 전 세계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뉴스포츠로 친구 또는 남녀노소 불문하고 온가족이 쉽게 즐길 수 있다. 용품 론칭과 함께 코트가 마련되어 참가자들이 행사 종료 시까지 피클볼을 체험했다.
필드홀딩스 F&B팀이 운영하는 푸드트럭도 참가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자율테니스, 피클볼 론칭, 포토존 이벤트 등 행사시간 내 막간을 이용해 핫도그, 치킨, 라면, 샐러드, 커피와 음료 등 다양한 음식을 무료로 즐길 수 있도록 먹거리장터가 마련되었다.
그 외에도 아카펠라 공연, 포토존, 경품 이벤트 등 대회 이외의 먹거리와 볼거리, 놀거리가 곳곳에 꾸며져 참가자들의 만족감을 더했다.
필드홀딩스와 공동 주최인 동국대학교 체육과 이준섭 학생회장은 “생각지도 못한 행사 규모와 다양한 놀거리와 볼거리가 있어 매우 만족스러웠다”면서 “내년에도 더 많은 동국인들이 하루종일 재미있게 놀 수 있는 스포츠 이벤트를 진행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필드홀딩스 엄기석 대표는 “스포츠가 주는 긍정적인 힘은 궂은 날씨에도 동국인들의 열정을 꺾을 수는 없었다”며 “동국인 뿐만 아니라, 스포츠를 사랑하는 더 많은 사람들이 서로 어울리고 베풀며 즐길 수 있도록 이색적이고 다양한 행사를 꾸준히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동국대학교와 함께한 ‘동국가족 한마음 테니스 페스타’는 일반적인 테니스행사와 달리 필드홀딩스의 강력한 운영프로그램과 스포츠와 연결된 최초의 기부 콘셉트 행사라는 점에서 그 어떤 스포츠 행사보다 특별한 인상을 남긴 채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르세라핌 김채원 활동중단 “A형 독감→휴식 필요” [전문]
- 박수홍 父 “아들 콘돔 치워주고…여친 임신까지 처리” 사생활 폭로 [종합]
- 임수향 “차은우와 키스신 촬영만 6시간…입술 점점 부어” (옥문아)
- 화장실에서 밥 먹는 남편…괴이한 행동에 문세윤도 경악 (오은영 리포트)
- 김태우, 구급차 타고 행사장 이동 사과…“변명 여지없어, 실망 끼쳐 죄송” [전문]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