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만에 돌아온 효리와 함께...50일 쇼핑축제 나서는 롯데온

이하린 매경닷컴 기자(may@mk.co.kr) 2023. 10. 16. 16:39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출처 = 롯데온]
롯데온은 오는 12월 3일까지 50일간 역대급 혜택의 ‘브랜드 판타지’ 행사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롯데온이 엄선한 150개 브랜드를 매일 3개씩 번갈아가며 할인 및 추가 적립, 단독 상품 등 역대 최대 혜택으로 선보인다.

롯데온의 ‘쇼핑 판타지’ 광고 캠페인은 가수 이효리의 10년만의 광고 복귀작으로 화제를 모으면서 티저 영상 공개만으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티저 영상은 공개 2일만에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7위에 진입했으며, 일주일만에 조회수 270만회를 넘어서며 SNS 및 각종 커뮤니티를 통해 빠르게 확산 중이다.

더불어 티저 영상 공개 이후 롯데온 앱(App) 방문자 수와 신규 가입자 수가 가파르게 늘어나며 인지도 제고 및 고객 확보 등에서 효과를 톡톡히 내고 있다.

롯데온은 이날 본격적인 ‘쇼핑 판타지’ 광고 캠페인을 시작하며, 동시에 역대 최대 혜택의 ‘브랜드 판타지’ 행사를 준비해 광고 효과 극대화에 나선다.

10년만에 광고계에 복귀한 이효리를 중심으로 화려한 영상을 내보이는 한편 광고를 접한 시청자들이 롯데온으로 유입돼 차별화된 브랜드 및 상품, 혜택, 서비스 등 프리미엄 쇼핑 플랫폼을 경험할 수 있도록 ‘브랜드 판타지’ 행사를 함께 진행한다.

브랜드 판타지 행사에서는 롯데온이 엄선한 150개 브랜드를 매일 3개씩 번갈아가며 역대 최대 혜택으로 선보인다.

입생로랑, 키엘, 빈폴패밀리, 바바패밀리, 코카콜라, 레고 등 150개 브랜드가 대표로 참여했으며, 프리미엄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자 브랜드 선정에 심혈을 기울였다.

행사기간 매일 3개 브랜드를 선정해 할인 및 추가 적립, 사은 증정, 단독 기획 상품 등의 혜택을 선보이고, 하루동안 집중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

소비자들이 롯데온에 매일 들어와 다양한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행사 당일과 다음 날 참여 브랜드만 공개할 예정이다.

더불어 롯데온의 패션 전문관 ‘온앤더패션’에서는 이날부터 29일까지 ‘패션 판타지 위크’를 진행한다.

행사기간 삼성물산, 바바더닷컴, 시야쥬 등 인기 패션 브랜드를 연중 최대 혜택으로 선보이며, 행사 참여 브랜드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30% 할인 쿠폰 및 최대 10% 카드 즉시 할인, 무료반품 쿠폰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