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의영, 新 프로필 공개…청순→시크 오가는 ‘팔색조 매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의영이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16일 오전 소속사 장군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공개된 김의영의 새 프로필 사진에서는 청순미부터 시크한 카리스마까지 김의영의 다양한 매력이 담겼다.
'백만 송이'라는 이름으로 무대에 오른 김의영은 익숙한 트로트가 아닌 애절한 발라드 무대로 현장 관객들과 MC들의 칭찬을 이끌어낸 바 있어 새 프로필 공개와 더불어 김의영의 향후 행보에 더욱 기대가 모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김의영이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16일 오전 소속사 장군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공개된 김의영의 새 프로필 사진에서는 청순미부터 시크한 카리스마까지 김의영의 다양한 매력이 담겼다. 먼저 흰 티셔츠와 청바지를 매치하고 청초한 미소로 시선을 사로잡은 김의영은 투명하고 맑은 피부, 큰 눈망울이 돋보이는 독보적인 미모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어 흑백 사진 속 김의영은 살짝 묶은 헤어스타일에 캐주얼한 정장을 입은 채 시크하면서도 부드러운 카리스마, 도회적이면서도 성숙함을 표현해 내며 대중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김의영은 지난 15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을 통해 대중들에게 한 번 더 본인의 이름을 각인시켰다. '백만 송이'라는 이름으로 무대에 오른 김의영은 익숙한 트로트가 아닌 애절한 발라드 무대로 현장 관객들과 MC들의 칭찬을 이끌어낸 바 있어 새 프로필 공개와 더불어 김의영의 향후 행보에 더욱 기대가 모인다.
한편 김의영은 ‘미스트롯2’에서 ‘캡사이신 보이스’라는 별명을 얻으며 최종 5위를 기록한 후 첫 정규 앨범 발매와 함께 다양한 방송 활동을 이어왔으며 최근에는 새 앨범 준비에 집중하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폴킴의 특별한 가을밤…단독 콘서트 ‘남은 밤’ 성료
- 엔하이픈, 11월17일 컴백확정…신보 'ORANGE BLOOD' 서사 시작
- '러블리부터 시크까지' 반전 매력…빌리, 첫 싱글 콘셉트 포토 눈길
- BTS 정국, 'GOLDEN' 트랙리스트 공개…에드 시런·션 멘데스 등 협업
- '씨제스 新그룹' 휘브, 'BANG!-DIZZY' 반전 예고…첫 앨범 'Cut-Out' 트랙리스트 공개
- 與, '김기현 대표' 유지 가닥… 조기총선체제 띄우나
- 보급형 전기차 새 수요처…가격·성능 잡은 LFP 배터리 부상
- 이사·혼수철 LG·하이마트 '짝퉁 쇼핑몰' 주의보
- [뉴스줌인]더존비즈온·AWS 협력, 국내외 사업 확대 갈증 해소
- [사설]글로벌 SaaS 도약 견인차 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