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도 내년도 연애 안돼"…츄·우기·츠키 중 별자리 점괘 주인공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츄·그룹 '(여자)아이들' 우기,·그룹 '빌리' 츠키가 '연애 운' 별자리 점 결과를 공개한다.
16일 첫 방송되는 U+모바일TV '우주 클래스 도약을 위한 별별 능력 업뎃기 별의별걸'(이하 '별의별걸')에서는 세계 최초 빌보드 차트를 넘어 우주 차트에 도전하는 아이돌 츄·우기·츠키의 치열한 리더 쟁탈전이 펼쳐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최령 인턴 기자 = 가수 츄·그룹 '(여자)아이들' 우기,·그룹 '빌리' 츠키가 '연애 운' 별자리 점 결과를 공개한다.
16일 첫 방송되는 U+모바일TV '우주 클래스 도약을 위한 별별 능력 업뎃기 별의별걸'(이하 '별의별걸')에서는 세계 최초 빌보드 차트를 넘어 우주 차트에 도전하는 아이돌 츄·우기·츠키의 치열한 리더 쟁탈전이 펼쳐진다.
'K-장녀' 츄는 "동생들이나 가족을 이끌어본 자가 리더가 돼야 한다"며 자기 자신을 리더로 추천했다. 우기는 "츄가 리더가 되면 자연스럽게 제가 리더 역할을 하게 될 것이다" "츠키가 하면 그냥 리더가 없는 것과 같다"라며 멤버들을 향한 비난을 했다.
언니들의 강력한 자기 어필에 츠키는 "저는 포기하겠다"라며 백기를 들었다. 그러나 사전 미팅 당시 "세 명 중에는 제가 제일 제정신이다" "우주에서 텐션 높고 제정신 아니면 바로 죽을 것 같다"라고 했던 반전 속마음이 공개되며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츠키의 발언에 츄와 우기는 "우리 정신 나갔대"라며 박장대소했다.
한편, 게스트로 등장한 별자리 운세 전문가는 세 사람 중 한 사람을 콕 집어 연애 운에 대해 단호하게 결론내린다. "올해, 내년 다 안되고 내후년에 만나라"라는 청천벽력 같은 이야기에 좌절해버린 멤버는 누구인지 방송에서 공개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fuddl530@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경 벌금형 선고에…이재명 "아쉽다" 민주 "검찰 비뚤어진 잣대"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패도 돼?"…여대 학생회에 댓글 단 주짓수 선수 결국 사과
- [단독]'김건희 친분' 명예훼손 소송 배우 이영애, 법원 화해 권고 거부
- "월급 갖다주며 평생 모은 4억, 주식으로 날린 아내…이혼해야 할까요"
- 배우 송재림, 오늘 발인…'해품달'·'우결' 남기고 영면
- 이시언 "박나래 만취해 상의 탈의…배꼽까지 보여"
- '살해, 시신 훼손·유기' 軍장교, 38세 양광준…머그샷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