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도 내년도 연애 안돼"…츄·우기·츠키 중 별자리 점괘 주인공은?

최령 인턴 기자 2023. 10. 16. 16:2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츄·그룹 '(여자)아이들' 우기,·그룹 '빌리' 츠키가 '연애 운' 별자리 점 결과를 공개한다.

16일 첫 방송되는 U+모바일TV '우주 클래스 도약을 위한 별별 능력 업뎃기 별의별걸'(이하 '별의별걸')에서는 세계 최초 빌보드 차트를 넘어 우주 차트에 도전하는 아이돌 츄·우기·츠키의 치열한 리더 쟁탈전이 펼쳐진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U+모바일TV '우주 클래스 도약을 위한 별별 능력 업뎃기 별의별걸'(이하 '별의별걸'). (사진= U+모바일TV '별의별걸' 제공) 2023.10.16.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최령 인턴 기자 = 가수 츄·그룹 '(여자)아이들' 우기,·그룹 '빌리' 츠키가 '연애 운' 별자리 점 결과를 공개한다.

16일 첫 방송되는 U+모바일TV '우주 클래스 도약을 위한 별별 능력 업뎃기 별의별걸'(이하 '별의별걸')에서는 세계 최초 빌보드 차트를 넘어 우주 차트에 도전하는 아이돌 츄·우기·츠키의 치열한 리더 쟁탈전이 펼쳐진다.

'K-장녀' 츄는 "동생들이나 가족을 이끌어본 자가 리더가 돼야 한다"며 자기 자신을 리더로 추천했다. 우기는 "츄가 리더가 되면 자연스럽게 제가 리더 역할을 하게 될 것이다" "츠키가 하면 그냥 리더가 없는 것과 같다"라며 멤버들을 향한 비난을 했다.

언니들의 강력한 자기 어필에 츠키는 "저는 포기하겠다"라며 백기를 들었다. 그러나 사전 미팅 당시 "세 명 중에는 제가 제일 제정신이다" "우주에서 텐션 높고 제정신 아니면 바로 죽을 것 같다"라고 했던 반전 속마음이 공개되며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츠키의 발언에 츄와 우기는 "우리 정신 나갔대"라며 박장대소했다.

한편, 게스트로 등장한 별자리 운세 전문가는 세 사람 중 한 사람을 콕 집어 연애 운에 대해 단호하게 결론내린다. "올해, 내년 다 안되고 내후년에 만나라"라는 청천벽력 같은 이야기에 좌절해버린 멤버는 누구인지 방송에서 공개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fuddl530@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