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나이트, '정했어' 청량美 뿜뿜...드디어 내일(17일) 나온다

강성훈 2023. 10. 16. 16:2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브랜뉴뮤직 대표 청량돌 유나이트(YOUNITE)가 돌아온다.

16일 0시, 유나이트는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채널을 통해 새 앨범 '빛 : BIT Part.2'의 타이틀곡 '정했어 (Love it)'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유나이트의 5TH EP '빛 : BIT Part.2'는 내일(17일) 오후 6시에 전격 발매되며 이후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채널을 통해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하며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강성훈 기자] 브랜뉴뮤직 대표 청량돌 유나이트(YOUNITE)가 돌아온다.

16일 0시, 유나이트는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채널을 통해 새 앨범 '빛 : BIT Part.2'의 타이틀곡 '정했어 (Love it)'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마치 하이틴 드라마를 보는 듯한 이국적인 배경과 멤버들의 청량한 비주얼에 아기자기하면서도 경쾌한 사운드가 더해져 이목을 집중시켰다. 

여자 주인공을 위해 하트 풍선을 몰래 캐비닛에 넣은 뒤 설레는 표정으로 푸른 들판을 뛰어다니는 멤버들의 모습은 풋풋한 청춘 그대로를 담아냈다. 노을 지는 옥상을 배경으로 선보인 유나이트만의 청량 퍼포먼스는 본편을 통해 공개될 청춘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정했어 (Love it)'는 좋아하는 상대방을 자연스레 닮아가는 자신의 모습과 앞으로 펼쳐질 미래에 대한 기대를 드러내는 달달한 가사가 인상적인 힙합 댄스곡이다. 유나이트 특유의 풋풋하고 청량한 매력에 설렘 한 스푼을 더했다.

특히 데뷔 타이틀곡 '1 of 9'과 스토리가 이어지는데, '1 of 9'에서 서로를 골라달라며 귀엽게 조르던 화자가 이제는 "난 정했어 고민 끝났어 이유는 없어 애초에 너였으니까"라며 당차게 답을 낸다. 

한편, 컴백을 하루 앞두고 유나이트는 서울, 부산 등 주요 도시와 학교들을 직접 찾아가 버스킹을 진행하며 뜨거운 반응을 끌어내고 있다. 

유나이트의 5TH EP '빛 : BIT Part.2'는 내일(17일) 오후 6시에 전격 발매되며 이후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채널을 통해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하며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강성훈 기자 ksh@tvreport.co.kr / 사진=브랜뉴뮤직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