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차(茶) 라인업 강화한다…'클래식 밀크 티' 선보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타벅스가 차 제품 라인업 강화 일환으로 '클래식 밀크 티'를 17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클래식 밀크 티는 스타벅스코리아가 약 1년간 개발한 제품으로 블랙 티의 진한 맛과 향에 집중한 것이 특징이다.
최현정 스타벅스 식음개발담당은 "스타벅스에서 티 카테고리가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점을 고려해 맛에 충실한 밀크 티 제품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스타벅스는 고객의 선호를 파악해 차별화된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벅스가 차 제품 라인업 강화 일환으로 ‘클래식 밀크 티’를 17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클래식 밀크 티는 스타벅스코리아가 약 1년간 개발한 제품으로 블랙 티의 진한 맛과 향에 집중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 제품보다 진하게 우려내 더욱 깊은 풍미를 자랑하는 ‘티바나 블랙 티’에 부드러운 우유 및 크림이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신제품 출시에 앞서 스타벅스가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 밀크티 컨셉 설문조사 결과도 반영했다. 소비자들은 블랙 티의 깊은 풍미와 우유와의 조화로움을 고려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그동안 스타벅스는 다양한 티(차) 음료 제품들을 선보이며 노하우와 경쟁력을 쌓아 왔다”며 “신제품을 통해 티 카테고리 라인업을 강화하고 스타벅스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신제품은 스타벅스 리워드 골드 등급 회원을 대상으로 클래식 밀크 티를 우선판매한다. 론칭 하루 전날인 16일 오후 2시부터 매장에 방문해 클래식 밀크 티를 주문하는 경우 그란데 사이즈 한정 정상가에서 2000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외부활동을 즐기는 고객들을 겨냥한 ‘클래식 밀크 티 보틀’도 출시했다. 전용 보틀에 500mL 분량의 음료를 담은 것으로 올해 말까지 정상가에서 3000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최현정 스타벅스 식음개발담당은 “스타벅스에서 티 카테고리가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점을 고려해 맛에 충실한 밀크 티 제품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스타벅스는 고객의 선호를 파악해 차별화된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제 기자 hankyung@hankyung.com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모바일한경·WSJ 구독신청하기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회장님 막내딸 일냈다…日서 연매출 100억 '눈앞' 대박난 사업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 험한 일 싫다던 20대들 '반전'…"고수입" 인기 직업 뭐길래
- LG가 손대면 '투자 대박'…美 실리콘밸리도 '엄지 척'
- 베트남서 사업하는 '역(逆) 기러기 아빠', 5억 송금했다가…
- 하마스 총알 100발 맞고도 탈출…"테슬라 덕분에 살았다" [테슬람 X랩]
- "손 넣어 가슴 만져달라"…박스만 걸친 알몸女 압구정 활보
- 백종원, 심정지 식당 직원 구했다…"당연한 일"
- 김태우 행사 가려고 사설구급차 '택시'처럼 이용…처벌 수위는?
- 첫 미스 유니버스 출전 24세 女…파키스탄 남성들 "부끄럽다"
- "샤인머스캣 팔아요" 여대생 효심에…'완판' 기적 일어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