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토안전관리원, 채용형 청년인턴 26명 모집… 이달 31일까지 원서 접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토안전관리원은 채용형 청년인턴 26명을 모집하기로 하고 이달 31일까지 원서를 접수한다고 16일 밝혔다.
채용은 NCS(국가직무능력표)와 블라인드 기반으로 진행되며 서류전형과 인성검사를 거친 후 필기와 면접전형을 거치게 된다.
채용형 청년인턴은 입사 후 약 5개월 간 인턴으로 근무한 후 전환심사를 통과하면 일반정규직으로 최종 임용된다.
자세한 내용은 관리원 채용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ㅣ경남=이경구 기자]국토안전관리원은 채용형 청년인턴 26명을 모집하기로 하고 이달 31일까지 원서를 접수한다고 16일 밝혔다.
전공 분야별 모집 인원은 행정 4명(경영2·법1, 전산1), 토목 6명, 건축 15명(건축14 ․ 소음진동1), 공업 1명(물리탐사) 등이다. 채용은 NCS(국가직무능력표)와 블라인드 기반으로 진행되며 서류전형과 인성검사를 거친 후 필기와 면접전형을 거치게 된다.
지원서는 오는 31일까지 접수하며 인성 검사에 이은 필기전형은 11월25일, 면접전형은 12월4일부터 예정돼 있다. 합격자 발표는 오는 12월26일 예정이다.
채용형 청년인턴은 입사 후 약 5개월 간 인턴으로 근무한 후 전환심사를 통과하면 일반정규직으로 최종 임용된다. 자세한 내용은 관리원 채용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hcmedia@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산업·중기부 산하 公기관 70%, '제2의 전주환' 안 막는다
- 글로벌 IB, 카카오·호텔신라 등에 '불법 공매도'…개미 '충격'
- '100년 만에 복원된 광화문 월대' [TF사진관]
- [2023 TMA] 제로베이스원 진짜 천재다 '얼굴천재' (영상)
- [2023 국감] 서울시 국감 돌입…쟁점은 기후동행카드·안전
- 기아, '가성비+인프라' 전기차 대중화 전략…'충전 시간' 문제는요?
- 배우 전향한 로운, '이연불'→'혼례대첩'으로 열일 행보[TF초점]
- 'KT&G 전무후무 장기집권' 백복인 사장, 4연임 도전할까
- '당무 복귀 임박' 이재명, 당내 통합 숙제 풀까?
- LG트윈스, 29년 만에 KBO 정규시즌 우승…환한 트로피 '번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