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원주 얼마나 현금 부자길래, 돈 잃어버리고 패닉 “숨 멎는 줄”(미우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전원주가 짠대모 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지난 15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는 배우 선우용여 생일을 맞이해 전원주와 함께 생일 여행을 떠난 모습이 그려졌다.
절약왕 전원주의 투어답게 이날 선우용녀의 생일임에도 전원주는 5만 원 회비를 걷어서 이동했다.
결국 가수 이상민이 선우용여 편을 들었고 전원주는 커피라도 사주기로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배우 전원주가 짠대모 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지난 15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는 배우 선우용여 생일을 맞이해 전원주와 함께 생일 여행을 떠난 모습이 그려졌다.
절약왕 전원주의 투어답게 이날 선우용녀의 생일임에도 전원주는 5만 원 회비를 걷어서 이동했다. 차 안에서도 에어컨을 못 틀게 한 전원주는 휴게소에서도 직접 싸 온 도시락을 꺼냈다. 선우용여는 “이게 무슨 생일 파티냐? 내 생일인데 이럴 수 있냐”라며 실망했다.
결국 가수 이상민이 선우용여 편을 들었고 전원주는 커피라도 사주기로 했다. 그러나 커피 한 잔에 4000원이라 하자 전원주는 “한 잔만 사라”라고 끝까지 짠순이다운 모습을 드러냈다. 하지만 커피 한 잔에 네 명이 나눠마시게 됐다.
식사 후 계산하기로 했지만, 전원주가 돈을 잃어버려 패닉에 빠진다. 이를 본 선우용여는 “이렇게 허술하다, 언니 돈으로 채워야 한다”라고 놀렸다. 전원주는 “알겠다”라며 답하면서도 계속해서 당황했다.
뒤늦게 모두의 장난을 알아챈 후 돈을 다시 찾은 전원주는 “난 숨 멎는 줄 알았다”라며 가슴을 쓸어 내렸다.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캡처)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정환♥이혜원 子 리환, 훈훈 비주얼+듬직 체격…확신의 배우상
- “박수홍, 평생 깨진 거울 보고 사셨네” 김원효, 박수홍 부모 증언에 씁쓸
- 서정희 “딸 서동주가 찾은 남편 서세원 내연녀, 내가 교회 전도한 애” (동치미)
- 허영만 음식 지식 뽐내는데 “흙 퍼다 드려유?” 식당 주인 버럭(백반기행)[결정적장면]
- 박수홍 母, 재판서 눈물 흘리며 “‘미우새’ 나가면서 옷 산 걸로 이래야하나”
- 송중기, ♥케이티와 여동생 결혼식 참석…꿀 뚝뚝 비주얼 부부
- 김다예, 판결 앞두고 사망한 故김용호에 “내가 그곳 갔을 땐 사과해주길”
- 故박종환 감독 딸 “추석 이후 코로나19 확진, 패혈증 못 버티고 운명” (마이웨이)
- ‘미우새’ 나왔던 이상민 母 5년째 투병 중 “아들 못 알아봐”[오늘TV]
- 이재은, 재혼한 남편+42세에 낳은 늦둥이 딸 공개 “母 똑닮아”(특종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