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지스타 2023 신작 3종 공개...특별페이지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마블은 다음 달 16~19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지스타 2023에서 '일곱 개의 대죄:Origin', 'RF 프로젝트', '데미스 리본'을 출품한다고 밝혔다.
넷마블은 이번 지스타에서 일곱 개의 대죄:Origin의 세계관을 볼 수 있는 스토리 모드와 광활한 브리타니아 대륙을 자유롭게 탐험할 수 있는 오픈월드 모드를 공개한다는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6~19일 벡스코 현장 오픈현 무대 선사
넷마블은 다음 달 16~19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지스타 2023에서 ‘일곱 개의 대죄:Origin’, ‘RF 프로젝트’, ‘데미스 리본’을 출품한다고 밝혔다.
넷마블은 100 부스 규모로 참여, 170여 개 시연대를 통해 출품작 3종을 이용자들에게 선보인다. 오픈형 무대로 꾸며진 현장에서는 게임 대결, 경품 뽑기, 드로잉쇼, 성우 더빙쇼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넷마블은 금일 지스타 2023 출품작과 이벤트를 살펴볼 수 있는 ‘지스타 특별 페이지(https://gstar.netmarble.com)를 오픈하고,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가 지스타 특별 페이지에서 넷마블 지스타 사전예약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지스타 입장권, 넷마블 럭키박스를 증정한다. 넷마블 인스타그램에서 열린 지스타 투표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넷마블 굿즈’를 선물한다.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일곱 개의 대죄’를 기반으로 한 오픈월드 수집형 RPG(역할 연기 게임) ‘일곱 개의 대죄:Origin’은 전 세계 6000만 건 다운로드를 돌파한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GRANDCROSS’의 후속작이다.
이 게임은 원작 주인공 멜리오다스와 엘리자베스의 아들 트리스탄을 내세워 게임에서만 볼 수 있는 멀티버스 오리지널 스토리로 제작됐다. ‘일곱 개의 대죄:Origin’은 별의 파편을 수집하며 대륙 각지를 탐험하고, 다양한 게임을 즐기는 오픈월드 콘텐츠들로 구성됐다. 일곱 개의 대죄, 묵시록의 4기사 등 여러 영웅을 수집해 자신만의 전투 스타일을 만들어나가는 재미를 선사한다는 게 넷마블 설명이다.
넷마블은 이번 지스타에서 일곱 개의 대죄:Origin의 세계관을 볼 수 있는 스토리 모드와 광활한 브리타니아 대륙을 자유롭게 탐험할 수 있는 오픈월드 모드를 공개한다는 계획이다.
‘RF 프로젝트’는 지난 2004년 출시해 20년간 서비스했던 RF 온라인의 IP를 계승하고 확장한 고퀄리티 MMORPG(다중접속 역할 수행 게임)이다. 언리얼5 엔진을 사용하여 SF 세계관을 사실적으로 표현했으며 3개 국가를 기반으로 다수의 이용자들이 참여하는 대규모 전투(RVR)가 특징이다.
‘데미스 리본’은 넷마블에프앤씨가 개발한 오리지널 IP ‘그랜드크로스’를 기반으로 한 수집형 모바일 RPG다. 이 게임은 특별한 힘을 가진 ‘커넥터(이용자)’가 세상의 혼돈과 멸망을 막기 위해 오파츠를 회수하는 모험을 그린 RPG로, 신화나 역사 속 영웅을 현대화한 매력적이고 다양한 ‘초월자(캐릭터)’들이 등장한다.
Copyright © 국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