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하늘, 셀프 미담 공개 “제작진 집에 에어컨 선물”(미우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강하늘이 셀프 미담을 공개했다.
해당 방송에서 강하늘은 자신의 미담을 스스로 공개했다.
강하늘은 "제 입으로 말하기 부끄럽지만 집에 에어컨이 없는 제작진에게 에어컨을 선물했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아울러 강하늘은 "카페에서 한 스태프를 만났는데 이런 저런 얘기를 하다가 집에 에어컨이 없어서 더위 때문에 카페에서 작업 중이라는 걸 알았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배우 강하늘이 셀프 미담을 공개했다.
지난 15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는 강하늘이 게스트로 출연해 패널들과 이야기를 나눴다.
해당 방송에서 강하늘은 자신의 미담을 스스로 공개했다. 강하늘은 “제 입으로 말하기 부끄럽지만 집에 에어컨이 없는 제작진에게 에어컨을 선물했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아울러 강하늘은 “카페에서 한 스태프를 만났는데 이런 저런 얘기를 하다가 집에 에어컨이 없어서 더위 때문에 카페에서 작업 중이라는 걸 알았다”라고 전했다.
이어 강하늘은 “바로 에어컨을 선물해야겠다고 마음먹은 건 아니고 더 대화하다가 필요하겠다고 생각했다. 그리고 엄청 좋은 에어컨도 아니고 조그마한 거다”라며 강조했다.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캡처)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정환♥이혜원 子 리환, 훈훈 비주얼+듬직 체격…확신의 배우상
- “박수홍, 평생 깨진 거울 보고 사셨네” 김원효, 박수홍 부모 증언에 씁쓸
- 서정희 “딸 서동주가 찾은 남편 서세원 내연녀, 내가 교회 전도한 애” (동치미)
- 허영만 음식 지식 뽐내는데 “흙 퍼다 드려유?” 식당 주인 버럭(백반기행)[결정적장면]
- 박수홍 母, 재판서 눈물 흘리며 “‘미우새’ 나가면서 옷 산 걸로 이래야하나”
- 송중기, ♥케이티와 여동생 결혼식 참석…꿀 뚝뚝 비주얼 부부
- 김다예, 판결 앞두고 사망한 故김용호에 “내가 그곳 갔을 땐 사과해주길”
- 故박종환 감독 딸 “추석 이후 코로나19 확진, 패혈증 못 버티고 운명” (마이웨이)
- ‘미우새’ 나왔던 이상민 母 5년째 투병 중 “아들 못 알아봐”[오늘TV]
- 이재은, 재혼한 남편+42세에 낳은 늦둥이 딸 공개 “母 똑닮아”(특종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