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계란 걸밴드' QWER, '별의 하모니' 스페셜 클립…'빛나는 매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계란 걸밴드' QWER(큐더블유이알)이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QWER(쵸단, 마젠타, 히나, 시연)은 지난 15일 공식 SNS에 첫 싱글 'Harmony from Discord'의 수록곡 '별의 하모니'의 스페셜 클립을 업로드했다.
QWER은 미디어 콘텐츠 스튜디오 3Y코퍼레이션의 타마고 프로덕션이 기획·제작하는 글로벌 걸밴드 프로젝트 '최애의 아이들'을 통해 완성된 그룹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계란 걸밴드' QWER(큐더블유이알)이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QWER(쵸단, 마젠타, 히나, 시연)은 지난 15일 공식 SNS에 첫 싱글 'Harmony from Discord'의 수록곡 '별의 하모니'의 스페셜 클립을 업로드했다. 영상에는 불 켜진 회전목마를 배경으로 밴드 퍼포먼스를 펼치는 QWER의 모습이 담긴 가운데, 세련된 음악 속에 멤버들의 환상적인 시너지가 눈길을 끈다.
'별의 하모니'는 반짝이는 별을 연상케 하는 아름다운 연주와 청량한 보컬이 돋보이는 곡이다. QWER로서 새로운 시작에 나선 멤버들의 희망찬 성장 서사를 노랫말에 녹였다. "너와 함께라는 이유로 운명을 믿어 난", "놓치지 않도록 너의 손을 잡아 줄게 빛나는 별처럼" 등 운명적인 만남과 함께 점차 돈독해지는 QWER의 우정을 표현해 감동을 선사한다.
QWER은 미디어 콘텐츠 스튜디오 3Y코퍼레이션의 타마고 프로덕션이 기획·제작하는 글로벌 걸밴드 프로젝트 '최애의 아이들'을 통해 완성된 그룹이다. 뮤직 퍼블리셔 프리즘필터(PRISMFILTER)가 공동 제작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QWER은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 첫 싱글 'Harmony from Discord'를 발매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진아의 '찬란한 힐링'…단독 콘서트 '도시의 속마음' 성황리 마무리
- 디즈니의 감동을 생생하게…‘더 사운드 오브 매직’ 2차 티켓 오픈
- 중독적 카리스마…‘컴백 D-1’ 엘라스트, ‘Kiss me baby’ MV 티저
- 두근두근 설렘 한도초과! 아일리원, ‘내 남자친구에게’ 콘셉트는?
- 이승윤, '꿈의 거처' LP 발매→음감회…리스너 '관심 집중'
- 與, '김기현 대표' 유지 가닥… 조기총선체제 띄우나
- 보급형 전기차 새 수요처…가격·성능 잡은 LFP 배터리 부상
- 이사·혼수철 LG·하이마트 '짝퉁 쇼핑몰' 주의보
- [신혜권의 에듀포인트]〈27〉대학의 학생선발 자율권
- [2023 국감] 과방위, 선관위 해킹 점검…AI 예산 적정성 두고 공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