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이민우, 믿었던 지인에게 속아 전재산 갈취당해(4인용 식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화 이민우가 지인에게 속아 전재산을 갈취당한 사연을 고백했다.
16일 오후 8시10분 방송되는 채널A '절친 도큐멘터리 4인용 식탁'에서 그룹 신화 이민우가 절친 세 사람 친누나 이영미, 신화 전진, 이연복 셰프를 자택으로 초대해 근황을 전한다.
방송 최초로 집을 공개하는 이민우는 부모와 함께 거주 중인 일상 모습도 가감 없이 드러낸다.
이민우는 이날 방송에서 지난 3년간 믿었던 사람에게 배신당해 전재산까지 갈취당하며 고통받았던 사연을 방송 최초로 털어놓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기자] 신화 이민우가 지인에게 속아 전재산을 갈취당한 사연을 고백했다.
16일 오후 8시10분 방송되는 채널A ‘절친 도큐멘터리 4인용 식탁’에서 그룹 신화 이민우가 절친 세 사람 친누나 이영미, 신화 전진, 이연복 셰프를 자택으로 초대해 근황을 전한다.
방송 최초로 집을 공개하는 이민우는 부모와 함께 거주 중인 일상 모습도 가감 없이 드러낸다. 이어 친누나가 운영하는 식당에서 절친들을 위한 요리를 선보인다.
랍스터, 꽃게, 가리비, 새우 등 싱싱한 해산물이 푸짐하게 들어간 미국식 해물찜 ‘보일링 크랩’을 맛본 절친들은 그 수준급 맛에 연신 감탄을 쏟아낸다.
어려운 시절을 이겨내고 20년 넘게 가장 노릇을 했다는 이민우에 대해 이영미씨는 “온 가족이 함께 생활하던 2평짜리 어머니의 미용실이 빨간 차압 딱지로 도배되었던 일도 있었다”면서 가족을 위해서 희생하며 살아온 동생 이민우에 대해 고마움과 미안함을 드러냈다.
이민우는 이날 방송에서 지난 3년간 믿었던 사람에게 배신당해 전재산까지 갈취당하며 고통받았던 사연을 방송 최초로 털어놓는다. 정신적으로도 육체적으로도 고통 받으며 “하루하루 숨을 쉴 수가 없었다”고 밝혔다.
이연복 셰프는 이날 위로가 필요한 이민우를 위해 특별한 중식 요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쟁점은 횡령이다” 박수홍 어머니 사생활 폭로에 네티즌 여론 더 악화
- ‘그알’, 알바→성폭행 뒤 극단적 선택한 20살…성병 옮긴 뒤 반성없는 ‘짱구맨’
- [단독] 촬영팀 민폐 논란 또 터졌다…우도환·이유미·오정세 ‘Mr.플랑크톤’ 쓰레기 무단투기
- ‘비위생적·안 씻는다’ 루머에 발끈한 문채원,모욕적 악성루머 유포자 추가 고소
- “소주 20병 마신다”..신혜선 어마어마한 주량에 조세호도 ‘깜짝’(‘유퀴즈’)
- 이서진, 뉴욕 밥값 190만원 쿨 결제 ‘플렉스’..정유미, 팁 40만원에 ‘깜짝’(‘이서진의뉴욕뉴
- 故김용호 “나라는 흉기가 정신병자 손에 쥐어졌다” 궤변담은 유언 영상 남기고 사망
- 백종원, 식당에서 심폐소생술 해 심정지 환자 구했다…“장교로 복무해 기본적으로 알고 있어”
- “39Kg→실신에 탈모까지” 피프티 피프티의 폭로, 누리꾼 공감 못 얻는 이유는[SS초점]
- [단독] 박수홍, 김용호 사망으로 형수에게 고소장 제출…‘허위사실 유포’ 바로 잡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