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학식품, 바자회 후원 참여 “불우 어린이 위한 물품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송학식품(주)(대표 오현자)은 사단법인 '사랑의 친구들'이 운영하는 '2023 바자회'에 최근 후원 기업으로 참여했다고 밝혔다.
사랑의 친구들은 지난 1998년 9월 결식아동들을 위한 점심 지원 활동을 시작으로 매년 바자회를 열어 후원 기금 마련에 나서고 있다.
이번 2023 바자회는 사랑의 친구들이 개최하는 26회 후원 활동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송학식품(주)(대표 오현자)은 사단법인 '사랑의 친구들'이 운영하는 '2023 바자회'에 최근 후원 기업으로 참여했다고 밝혔다.
사랑의 친구들은 지난 1998년 9월 결식아동들을 위한 점심 지원 활동을 시작으로 매년 바자회를 열어 후원 기금 마련에 나서고 있다. 이번 2023 바자회는 사랑의 친구들이 개최하는 26회 후원 활동이다.
2023 바자회는 지난 10월 14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서울 정동 소재 이화여고 내 유관순기념관 앞에서 열렸으며, 송학식품은 이번 바자회에 참여해 추억의 국물떡볶이, 옛날 떡국떡, 감자수제비 등 총 200만 원 상당의 자사 생산 식품을 후원했다.
송학식품 관계자는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면, 떡, 가공류 제품 그리고 기타 신제품을 선보이는 동시에 매년 나눔 활동에도 함께 하고자 이번 바자회에 참여했다”라며 “따뜻한 나눔 활동에 함께 참여해 아이들에게 희망의 빛을 선물하게 돼 기쁘다”라고 전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서희원 기자 shw@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與, '김기현 대표' 유지 가닥… 조기총선체제 띄우나
- 보급형 전기차 새 수요처…가격·성능 잡은 LFP 배터리 부상
- 이사·혼수철 LG·하이마트 '짝퉁 쇼핑몰' 주의보
- [신혜권의 에듀포인트]〈27〉대학의 학생선발 자율권
- [2023 국감] 과방위, 선관위 해킹 점검…AI 예산 적정성 두고 공방
- 세계 27조원 탈모치료제 시장, 국내 개발 경쟁 치열
- 애플과 삼성, 4분기 스마트워치 시장 놓고 경쟁 격화
- 넥슨, 5년만의 오프라인 채용설명회에 구직자 '북적'
- 편의점, 플래그십 경쟁 점화…“브랜드 로열티 강화”
- 한국거래소, 금융 로우데이터 제공하는 '클라우드' 띄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