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벅스, 갤러리아백화점 팝업스토어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화갤러리아는 갤러리아백화점 서울 명품관 및 수원 광교점에서 각각 11월 2일부터 9일까지 하이엔드 오디오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
NHN벅스 관계자는 "갤러리아백화점 팝업스토어에서 'essential;'의 감성 플레이리스트를 전문 하이엔드 오디오로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협업"이라며, "다양한 장소를 음악과 감성으로 채우는 큐레이션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essential;의 감성 음악 선곡과 감각적인 배경화면으로
팝업 공간의 분위기 완성
한화갤러리아는 갤러리아백화점 서울 명품관 및 수원 광교점에서 각각 11월 2일부터 9일까지 하이엔드 오디오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
NHN벅스는 이 팝업스토어에서 가을을 주제로 한 감각적인 ‘essential;’ 플레이리스트를 제공할 계획이며, 갤러리아백화점의 고급스럽고 트렌디한 분위기와 어우러져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큐레이션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플레이리스트는 ‘essential;’ 특유의 감성 음악과 감각적인 배경 화면으로 팝업 공간을 풍성하게 채우는 것이 목표다.
팝업스토어 내 청음존에서는 B&W, 매킨토시, 클립쉬와 같은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의 제품을 통해 ‘essential;’ 플레이리스트를 더욱 특별하게 감상할 수 있을 전망이다.
NHN벅스는 각 하이엔드 오디오 제품에 따라 최적의 분위기를 제공하는 맞춤형 큐레이션 플레이리스트를 기획하여 팝업스토어 청음존에서 이를 즐길 수 있게 할 예정이다.
NHN벅스 관계자는 “갤러리아백화점 팝업스토어에서 ‘essential;’의 감성 플레이리스트를 전문 하이엔드 오디오로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협업”이라며, “다양한 장소를 음악과 감성으로 채우는 큐레이션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현아 (chaos@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왜 속옷 벗겨진채 거기서 사망했나”…여대생 의문의 죽음[그해 오늘]
- “물인 줄 알고 마셨다가” 4개월째 뇌사...무슨 일?
- “선택적 분노?” 의대 증원에 ‘악플’ 유탄 맞은 의사 유튜버
- 2억4천만원 집 있어도 주택 청약 시 '무주택'
-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 쓰러진 식당 종업원 심폐소생술로 구해
- '마약밀수 세관 연루' 의혹에…경찰 "압색 통해 사건 재구성 중"
- 지구대 주차장서 뒤엉켜 싸웠다…놀란 경찰관 “이게 무슨 냄새?”
- 구급차 타고 행사장 간 김태우, 벌금 500만원…“변명 여지없이 제 잘못”
- 거세지는 이스라엘 공세에 “이집트, 라파 국경 개방할 듯”
- '차서원♥' 엄현경 측 "최근 子 출산…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 [공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