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소라, 7집 한정판 LP로 나온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소라 정규 7집이 한정판 LP로 나온다.
소속사 에르타알레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오늘(16일) 오전 11시 온라인 판매처 예스24에서 단독으로 '이소라 7집' 한정판 LP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이번 '이소라 7집' LP는 음반처럼 분홍색과 녹색 그리고 하늘색 3가지 버전으로 한정 제작된다.
지난 2008년 발매된 '이소라 7집'은 모든 노래의 제목을 그림으로 보여줘 당시 화제를 모았던 음반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에르타알레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오늘(16일) 오전 11시 온라인 판매처 예스24에서 단독으로 ‘이소라 7집’ 한정판 LP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올해 발매 15주년을 기념해 판매되는 것으로,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이소라 7집’ LP는 음반처럼 분홍색과 녹색 그리고 하늘색 3가지 버전으로 한정 제작된다. 특히 LP에 최적화된 사운드를 구현하기 위해 미국에서 리마스터링과 커팅 작업을 거쳤다는 후문이다.
지난 2008년 발매된 ‘이소라 7집’은 모든 노래의 제목을 그림으로 보여줘 당시 화제를 모았던 음반이다. 이와 함께 인간사의 다채로운 감정들을 이소라 특유의 자유로운 느낌으로 풀어내 독특하고 신선하다는 평가를 받았다.
소라는 최근 데뷔 30주년 기념 콘서트 ‘2023 이소라 콘서트 - 소라에게’ 개최 소식을 알렸다. 오는 12월 8일 오후 8시, 9일 오후 6시, 10일 오후 5시 사흘간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열린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손태진, 11월 팬미팅
- 최현욱·신은수, 응급실에서 재회…글자로 처음 주고받는 진심 (‘반짝이는 워터멜론’)
- ‘완벽한 결혼의 정석’ 감독 “한 번 쯤 되돌리고 싶은 순간, 대리만족 선사”
- 송중기 ‘화란’ 흥행 적신호, 한풀이로 끝나나[MK무비]
- ‘태계일주3’ 기안84, 오늘(16일) 아프리카로 출국...대상 굳히기
- 신화 이민우 “지난 3년간 믿었던 사람에게 전 재산 갈취 당해”
- 응급수술 받은 이제훈, 지난 주 퇴원 “복귀 준비”
- 문채원, 악플러 14명 고소...“합의·선처 無”[전문]
- ‘학폭 논란’ 서수진, 2년 8개월만 복귀하나[MK이슈]
- ‘콩콩팥팥’ 이광수·김우빈이 하니 삽질도 재밌다 [MK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