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산군, 서울 강남·성수역 인근 관광 홍보관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북 괴산군은 수도권 관광객 유치를 위해 서울 강남역과 성수역 인근에서 '자연특별시 괴산 관광 홍보관'을 운영한다.
강남역 홍보관은 13일 개장해 11월 25일까지 45일간, 성수역 홍보관은 18일 개장해 11월 1일까지 15일간 각각 운영할 예정이다.
군은 괴산을 잘 모르는 서울시민들에게 도시브랜드 슬로건 '자연특별시 괴산'과 함께 괴산에 대한 정보를 알리기 위해 유동 인구가 많은 서울의 카페 내에 관광 홍보관을 조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안영록 기자] 충북 괴산군은 수도권 관광객 유치를 위해 서울 강남역과 성수역 인근에서 ‘자연특별시 괴산 관광 홍보관’을 운영한다.
강남역 홍보관은 13일 개장해 11월 25일까지 45일간, 성수역 홍보관은 18일 개장해 11월 1일까지 15일간 각각 운영할 예정이다.
군은 괴산을 잘 모르는 서울시민들에게 도시브랜드 슬로건 ‘자연특별시 괴산’과 함께 괴산에 대한 정보를 알리기 위해 유동 인구가 많은 서울의 카페 내에 관광 홍보관을 조성했다.
괴산 관광 관련 홍보물을 전시하고, 괴산 카카오채널 추가 및 개인 SNS에 괴산 홍보 글을 게시하면 티셔츠와 키프링 등을 제공한다.
군은 지난해 용산구 이태원과 종로구 서촌 등에서 괴산상회인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기도 했다.
/괴산=안영록 기자(rogiya@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LG생활건강, '프라몬 섬유탈취제' 굿디자인 어워드 수상
- '사생팬' 잡다 폭행당한 '더보이즈' 선우…소속사 "법적 조치 취할 것"
- 대형마트, 김장족·김포족 동시 공략 할인행사
- 셀트리온, 스위스 제약유통사 '아이콘' 인수…"현지 직판"
- 한샘, 웨딩 박람회 '블랙 웨딩 데이' 참가…"신혼부부 접점 확대"
- 예탁결제원, KSD나눔재단 통해 '따뜻한 자본주의 실천'
- 컬리 '뷰티페스타', 나흘만에 누적 주문 10만건↑
- 삼성생명, 3분기 연결 누적 당기순익 2조…40.9%↑
- LG전자 투명 사이니지 'GD'서 국무총리상 수상
- CJ프레시웨이, 여경래·여경옥 '형제 스타 셰프'와 급식 이벤트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