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 들어올 때 노 젓는 ‘이 회사’···이효리 등에 업고 ‘역대급 쇼핑 축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온은 16일부터 오는 12월 3일까지 50일간 역대 최대 혜택을 제공하는 쇼핑 축제 '브랜드 판타지'를 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가수 이효리의 10년 만의 광고 복귀작으로 화제를 모은 롯데온 브랜드 광고 '쇼핑 판타지'의 본편 송출일에 맞춰 기획됐다.
롯데온 관계자는 "광고를 통해 유입된 고객이 롯데온의 '프리미엄 쇼핑'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행사를 기획했다"며 "차별화된 브랜드와 상품, 혜택으로 고객에게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온은 16일부터 오는 12월 3일까지 50일간 역대 최대 혜택을 제공하는 쇼핑 축제 ‘브랜드 판타지’를 한다고 밝혔다.
매일 3개씩 모두 150개 브랜드가 번갈아 가며 상품 할인, 추가 적립 등의 쇼핑 혜택을 준다.
롯데온의 패션 전문관 ‘온앤더패션’에서는 오는 29일까지 ‘패션 판타지 위크’를 열고 인기 브랜드에 대해 최대 30% 할인 및 무료 반품 쿠폰, 행사 카드 최대 10% 즉시 할인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가수 이효리의 10년 만의 광고 복귀작으로 화제를 모은 롯데온 브랜드 광고 ‘쇼핑 판타지’의 본편 송출일에 맞춰 기획됐다.
이날 공개된 본편은 이효리가 롯데온에서 환상적인 쇼핑을 경험한다는 내용의 전반부와 10년 만에 광고계로 돌아온 이효리에게 업계의 ‘러브콜’이 쏟아진다는 내용의 후반부로 구성됐다.
앞서 공개된 이효리의 ‘티저 영상’은 일주일 만에 조회수 270만 회를 넘어서며 각종 소셜미디어와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 큰 화제를 모았다.
롯데온 관계자는 “광고를 통해 유입된 고객이 롯데온의 ‘프리미엄 쇼핑’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행사를 기획했다”며 “차별화된 브랜드와 상품, 혜택으로 고객에게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 '이제 정말 고아됐다'…'낙태·콘돔 처리' 등 부모 거짓 주장에 '참담하다' 심경 고백
- '교통체증 피할수있다'…가수 김태우 태워주고 30만원 받은 '사설구급차'의 최후
- '간통 행위'…호날두, 이란 여성 덥썩 껴안다 태형 99대 맞을 위기
- 국민 절반 이상 '현역 금배지 물갈이' 원했다…'정치권 강한 불신 나타나'
- '소고기 실컷 먹자'…우유·아이스크림보다 싸질 수도 …소고기 가격 60% 이상 폭락 왜?
- “누가 미스 유니버스 지명했나?”…72년간 지명한 적 없는데 참가 소식에 발칵 뒤집힌 '이 나라'
- 박수홍 아내, 故김용호에 '내가 그곳 갔을 때 사과해 주길'
- 신호 걸릴 때마다 '후루룩'…'컵라면' 먹은 버스기사에 '위험' vs '안쓰러워'
- 박수홍 '이제 정말 고아됐다'…'낙태·콘돔 처리' 등 부모 거짓 주장에 '참담하다' 심경 고백
- 전여옥 '이재명·이준석 정치혐오 부르는 2인…둘은 한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