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영창, 2023 Music China 올해의 신제품으로 커즈와일 'Ka E1'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HDC그룹의 계열사이자 종합악기문화기업 HDC영창의 신제품 KURZWEIL 'Ka E1'이 2023년 뮤직차이나에서 올해의 신제품으로 선정됐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11일부터 14일까지 열린 2023 뮤직차이나는 매년 상해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규모의 악기박람회로 HDC영창은 글로벌 전자악기 브랜드 KURZWEIL로 참여해 K2700, SP7 Series, MPS M1과 그 외 다양한 신제품을 전시하여 관람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HDC그룹의 계열사이자 종합악기문화기업 HDC영창의 신제품 KURZWEIL ‘Ka E1’이 2023년 뮤직차이나에서 올해의 신제품으로 선정됐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11일부터 14일까지 열린 2023 뮤직차이나는 매년 상해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규모의 악기박람회로 HDC영창은 글로벌 전자악기 브랜드 KURZWEIL로 참여해 K2700, SP7 Series, MPS M1과 그 외 다양한 신제품을 전시하여 관람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MUSIC CHINA 올해의 신제품으로 선정된 ‘Ka E1’은 글로벌 전자악기 브랜드 KURZWEIL의 신제품으로 리얼한 피아노사운드와 타건감, 높은 출력의 4-way 스피커, 블루투스 오디오/미디, 직관적인 U.I를 갖췄으면서도 경쟁력 있는 가격포지션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올해의 신제품으로 선정된 ‘Ka E1’과 더불어 커즈와일 플래그쉽 워크스테이션 ‘K2700’은 뮤직차이나 S1 야외스테이지에서 진행된 ‘미래 음악 협회(Future Music Committee)’ 발족식에서의 메인악기로 지정되어 여러 글로벌 유명 뮤지션들에 의해 높은 수준의 연주를 담당하게 되었다.
김병철 HDC영창 대표는 “출시하자마자 좋은 평가를 받게 된 ‘Ka E1’과 같이 앞으로도 HDC영창은 글로벌 악기산업 관계자는 물론 국내외 일반 소비자에게까지 좋은 평가를 받을 수 있는 경쟁력 있는 제품을 커즈와일 브랜드를 통하여 선보일 것이다”라고 밝혔다.
HDC영창은 1990년 글로벌 전자악기 브랜드 커즈와일(KURZWEIL)을 인수해 어쿠스틱과 디지털 분야를 융합한 기술 경쟁력으로 다양한 악기를 생산하고 있다. 악기제조 외에도 온라인 음악 레슨 컨텐츠, S/W판매, 디지털 AV 장비 취급 등 다양한 문화콘텐츠도 제공한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오늘의 운세, 타로, 재물운 확인!
▶ 한국경제·모바일한경·WSJ 구독신청하기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회장님 막내딸 일냈다…日서 연매출 100억 '눈앞' 대박난 사업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 험한 일 싫다던 20대들 '반전'…"고수입" 인기 직업 뭐길래
- 베트남서 사업하는 '역(逆) 기러기 아빠', 5억 송금했다가…
- "새마을금고이사장 평균연봉 5억, 중임률은 70%…권한 축소해야"
- 하마스 총알 100발 맞고도 탈출…"테슬라 덕분에 살았다" [테슬람 X랩]
- '힘쎈여자 강남순' 상승세 미쳤다, 4회 만에 시청률 10% 돌파
- 백종원, 심정지 식당 직원 구했다…"당연한 일"
- 김태우 행사 가려고 사설구급차 '택시'처럼 이용…처벌 수위는?
- 첫 미스 유니버스 출전 24세 女…파키스탄 남성들 "부끄럽다"
- 불꽃축제에 'OCEAN' 뜨자 깜짝…'의리'의 한화그룹에 감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