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 오늘(16일) 출국…‘위대한 가이드’ 김대호 “잘 다녀오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대한 가이드' 김대호 아나운서가 기안84에게 인사를 전했다.
이날 김대호는 '위대한 가이드'를 통해 멤버들과 함께 여행을 떠난 소감과 더불어, '태계일주3'를 통해 오늘(16일) 출국하는 기안84에 대해 입을 열며 "함께하는 여행이 여행지를 추억할 수 있고 느낀 감정을 공유할 수 있는 게 나에게는 생소한 경험이었다. 앞으로도 함께하는 여행을 같이 해볼까 생각이 들 정도다. 기안84와의 여행도 정답이고, 여기 멤버들과의 여행도 정답이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6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 스탠포드 호텔 2층 스탠포드홀에서는 MBC에브리원 새 예능프로그램 ‘위대한 가이드’ 제작발표회가 개최됐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김대호, 고규필, 윤두준, 조현아, 알베르토 몬디 그리고 김예린 PD가 참석했다.
이날 김대호는 ‘위대한 가이드’를 통해 멤버들과 함께 여행을 떠난 소감과 더불어, ‘태계일주3’를 통해 오늘(16일) 출국하는 기안84에 대해 입을 열며 “함께하는 여행이 여행지를 추억할 수 있고 느낀 감정을 공유할 수 있는 게 나에게는 생소한 경험이었다. 앞으로도 함께하는 여행을 같이 해볼까 생각이 들 정도다. 기안84와의 여행도 정답이고, 여기 멤버들과의 여행도 정답이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기안84를 향해 “잘 다녀오렴”이라고 메시지를 전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위대한 가이드’는 한국 거주 N년차 대한외국인이 가이드가 되어, 모국을 방문하는 여행자들과 현지인만이 아는 스팟들로 떠나는 ‘현지인 착붙 여행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첫 번째 여행지는 이탈리아로 김대호, 고규필, 윤두준, 조현아가 함께하며 여기에 가이드로 알베르토 몬디가 나서며 더욱 알차고 유쾌한 이탈리아 여행을 선보일 전망이다. 16일 오후 7시 40분 첫 방송.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르세라핌 김채원 활동중단 “A형 독감→휴식 필요” [전문]
- 박수홍 父 “아들 콘돔 치워주고…여친 임신까지 처리” 사생활 폭로 [종합]
- 화장실에서 밥 먹는 남편…괴이한 행동에 문세윤도 경악 (오은영 리포트)
- 강소라 둘째 임신, 만삭 화보 공개
- 김태우, 구급차 타고 행사장 이동 사과…“변명 여지없어, 실망 끼쳐 죄송” [전문]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