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둥이 본 임형준, 화려한 하객 속 뒤늦은 결혼식 올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임형준이 뒤늦은 결혼식을 올렸다.
임형준은 15일 13세 연하 요가 강사와 웨딩마치를 울렸다.
임형준은 지난달 SBS TV 예능물 '동상이몽2-너는 내운명'에서 결혼 뒷이야기를 공개했다.
임형준은 1999년 연극 '지하철 1호선'으로 데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임형준이 뒤늦은 결혼식을 올렸다.
임형준은 15일 13세 연하 요가 강사와 웨딩마치를 울렸다. 지난해 혼인신고 했으며, 올해 4월 딸을 안았다. 개그맨 김구라가 사회를 보고, 가수 백지영이 축가를 불렀다.
영화 ‘범죄도시1’으로 인연을 맺은 배우 손석구, 마동석, 강윤성 감독이 하객으로 참석했다. 다음 달 결혼을 앞둔 배우 손은서와 범죄도시 제작사 BA 엔터테인먼트 장원석 대표도 자리를 빛냈다. 오나라와 한정수, 그룹 샵 출신 이지혜, 가수 신정환, 작곡가 윤일상 등도 축하를 아끼지 않았다.
임형준은 지난달 SBS TV 예능물 ‘동상이몽2-너는 내운명’에서 결혼 뒷이야기를 공개했다. “아내는 가평에서 요가 학원을 운영 중이다. 아내 학원에 다니던 지인이 ‘한 번 만나봐’라고 하더라. 조심스러운 마음에 난 이혼 경력이 있고 ‘재혼 생각은 없다’고 말했다. 김구라가 용기를 줬다”고 했다.
임형준은 1999년 연극 ‘지하철 1호선’으로 데뷔했다. 영화 ‘가문의 영광’ 시즌2~4와 ‘범죄도시’ 시즌1, 디즈니플러스 드라마 ‘카지노’ 등에서 활약했다. 2012년 열살 연하 재미교포와 결혼, 6년 여 만인 2018년 갈라섰다. 슬하에 아들 한 명을 뒀다.
임재호 기자 mirage0613@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