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WER, 완벽한 ‘별의 하모니’ 스페셜 클립 공개
김원희 기자 2023. 10. 16. 14:40
‘김계란 걸밴드’ QWER(큐더블유이알)이 완벽한 하모니로 데뷔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QWER은 지난 15일 공식 SNS에 싱글 1집 ‘하모니 프롬 디스코드’의 수록곡 ‘별의 하모니’의 스페셜 클립을 업로드했다. 영상에는 불 켜진 회전목마를 배경으로 밴드 퍼포먼스를 펼치는 QWER의 모습이 담긴 가운데, 세련된 음악 속에 멤버들의 환상적인 시너지가 눈길을 끈다.
‘별의 하모니’는 반짝이는 별을 연상케 하는 아름다운 연주와 청량한 보컬이 돋보이는 곡이다. QWER로서 새로운 시작에 나선 멤버들의 희망찬 성장 서사를 노랫말에 녹였다. “너와 함께라는 이유로 운명을 믿어 난”, “놓치지 않도록 너의 손을 잡아 줄게 빛나는 별처럼” 등 운명적인 만남과 함께 점차 돈독해지는 QWER의 우정을 표현해 팬들의 호응이 이어졌다.
QWER은 미디어 콘텐츠 스튜디오 3Y코퍼레이션의 타마고 프로덕션이 기획·제작하는 글로벌 걸밴드 프로젝트 ‘최애의 아이들’을 통해 완성된 그룹으로, 뮤직 퍼블리셔 프리즘필터(PRISMFILTER)가 공동 제작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싱글 1집 ‘하모니 프롬 디스코드’를 발매하고 가요계 정식 데뷔한다.
김원희 기자 kimwh@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