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건설, 2023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두산건설이 2023년도 하반기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두산건설은 ▷건축시공 ▷기계시공 ▷전기시공 ▷안전 ▷영업 ▷재무 분야 채용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두산건설 채용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두산건설은 "재무구조 안정화에 따른 경영개선과 수주확대 등으로 꾸준한 신입 및 경력직 인원을 채용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박자연 기자]두산건설이 2023년도 하반기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두산건설은 ▷건축시공 ▷기계시공 ▷전기시공 ▷안전 ▷영업 ▷재무 분야 채용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자격요건은 ▷4년제 대졸 이상자(2024년 2월 졸업예정자 포함) ▷어학기준 충족자 ▷병역필 또는 면제자로 해외 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이다. 모집분야의 전공/자격요건 이외에도 동일 전문성을 갖추고 있는 자는 지원이 가능하며 안전분야에 한해 관련 자격증이 요구된다.
채용은 서류전형과 AI역량검사, 1·2차 면접으로 이뤄진다. 최종 합격자는 12월 21일 입사하게 된다. 접수기간은 이달 16일부터 30일까지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두산건설 채용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두산건설은 “재무구조 안정화에 따른 경영개선과 수주확대 등으로 꾸준한 신입 및 경력직 인원을 채용하고 있다”고 전했다.
nature68@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쿵’ 사람 쓰러진 소리 들리자…백종원, 심정지한 식당 직원 목숨 구했다
- 유럽파 다 불러와 겨우 베트남과?…클린스만호, 소 잡는 칼로 닭 잡나
- 안연홍, 중견 사업가와 재혼…결혼식은 비공개
- 24세女 ‘미스 유니버스’ 참가에…“부끄럽다” “누구 마음대로” 파키스탄 발칵
- “김기현 대표 쫓겨나겠네”…조수진 의원·김성호 부원장 카톡 대화 논란
- “애플 9년만 ‘야심작’, 470만원 매겼다가” 아우성에 보급품 나온다?
- “이렇게 만들어진 걸 뭐?” 의자 등받이 끝까지 젖힌 ‘고속버스 민폐녀’ 적반하장
- 송중기, 케이티와 여동생 결혼식 참석…"훈훈한 비주얼 여전하네"
- “시끄러워, 방 창문이라도 닫던지”…女 BJ 방송에 짜증 폭발 이웃집 쪽지 붙였다
- 박수홍, 김용호 사망으로 형수 고소…‘허위사실 유포’ 바로 잡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