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김채원, A형 독감 치료 차 활동 중단[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르세라핌 김채원이 A형 독감으로 당분간 활동에 불참한다.
16일 김채원 소속사 쏘스뮤직은 팬플랫폼 위버스에 "김채원이 A형 독감 치료 후 어지럼 증세가 이어져 당분간 휴식과 안정이 필요하다는 의료진 소견을 받았다"고 공지했다.
김채원은 A형 독감 치료 후 컨디션 회복을 해오던 중 어지럼 증세가 이어져 10월 13일(금) 추가로 병원을 방문했고, 당분간 휴식과 안정이 필요하다는 의료진 소견을 받았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인턴기자] 그룹 르세라핌 김채원이 A형 독감으로 당분간 활동에 불참한다.
16일 김채원 소속사 쏘스뮤직은 팬플랫폼 위버스에 “김채원이 A형 독감 치료 후 어지럼 증세가 이어져 당분간 휴식과 안정이 필요하다는 의료진 소견을 받았다”고 공지했다.
이어 “당사는 김채원이 건강을 회복하는 데 집중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판단했다”며 “김채원은 이날 예정됐던 ‘NPOP’ 사전녹화를 포함해 당분간 스케줄에 불참한다. 르세라핌은 4인 체제로 활동 예정”이라고 전했다.
아래는 김채원의 소속사 쏘스뮤직의 전문.
안녕하세요. 쏘스뮤직입니다.
르세라핌 멤버 김채원의 건강 상태 및 향후 스케줄과 관련해 안내해 드립니다.
김채원은 A형 독감 치료 후 컨디션 회복을 해오던 중 어지럼 증세가 이어져 10월 13일(금) 추가로 병원을 방문했고, 당분간 휴식과 안정이 필요하다는 의료진 소견을 받았습니다.
이에 따라, 당사는 김채원이 건강을 회복하는데 집중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판단했습니다. 김채원은 오늘 예정되었던 사전녹화를 포함해 당분간 스케줄에 불참하게 되었습니다.
르세라핌은 당분간 4인 체제로 활동 예정입니다. 김채원의 활동 재개 일정은 다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팬 여러분의 양해 부탁드리며,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 순위에 두고 김채원이 건강한 모습으로 팬 여러분과 함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쟁점은 횡령이다” 박수홍 어머니 사생활 폭로에 네티즌 여론 더 악화
- “소주 20병 마신다”..신혜선 어마어마한 주량에 조세호도 ‘깜짝’(‘유퀴즈’)
- ‘그알’, 알바→성폭행 뒤 극단적 선택한 20살…성병 옮긴 뒤 반성없는 ‘짱구맨’
- 이서진, 뉴욕 밥값 190만원 쿨 결제 ‘플렉스’..정유미, 팁 40만원에 ‘깜짝’(‘이서진의뉴욕뉴
- 故김용호 “나라는 흉기가 정신병자 손에 쥐어졌다” 궤변담은 유언 영상 남기고 사망
- [단독] KIA, 안방고민 덜었다…포수 김태군, 비FA다년계약 청신호
- “39Kg→실신에 탈모까지” 피프티 피프티의 폭로, 누리꾼 공감 못 얻는 이유는[SS초점]
- ‘골때녀’ 릴레이 결혼 축포, 안혜경→배혜지까지 운명 만났다.
- [단독] 박수홍, 김용호 사망으로 형수에게 고소장 제출…‘허위사실 유포’ 바로 잡는다
- 대마초 파동 신동엽 “홍진경 안 불었다” 음해시전, 홍진경 “마약검사 당해 머리털 뽑혀”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