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오일뱅크, 신입사원 부모님 초청행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HD현대오일뱅크는 지난 14일과 15일 직원 부모님을 대상으로 대산공장 초청행사를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신입사원 부모님 초청행사는 지난 2012년 처음 개최돼 HD현대오일뱅크의 전통으로 자리잡아 왔으나 코로나19로 4년동안 중단된 바 있다.
이번에는 해당 기간 입사한 모든 직원들을 대상으로 신청을 받아 총 90여명이 참가했다.
임직원들의 환영 속에 대산공장에 도착한 참가자들은 먼저 HD현대오일뱅크와 계열사 설비를 견학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HD현대오일뱅크는 지난 14일과 15일 직원 부모님을 대상으로 대산공장 초청행사를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신입사원 부모님 초청행사는 지난 2012년 처음 개최돼 HD현대오일뱅크의 전통으로 자리잡아 왔으나 코로나19로 4년동안 중단된 바 있다. 이번에는 해당 기간 입사한 모든 직원들을 대상으로 신청을 받아 총 90여명이 참가했다.
임직원들의 환영 속에 대산공장에 도착한 참가자들은 먼저 HD현대오일뱅크와 계열사 설비를 견학했다. 이어 고(故) 정주영 창업주의 땀과 꿈이 배어 있는 현대서산농장 간척지와 서산 관내 명소를 돌아보며 추억을 쌓았다.공식 환영행사에서 고영규 안전생산본부장은 "앞으로 가족들까지 회사에 애정을 가질 수 있도록 자녀들의 성장을 돕겠다"고 말했다.전혜인기자 hye@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다 보여줄 순 없고, 손 넣고 만져보세요"…`압구정 박스女` 논란
- "부모에게 비밀" 20대 지적장애女 매장 화장실서 성폭행한 50대 제빵 사장
- 백종원 장교실력 나왔다…의식 잃은 식당 종업원 심폐소생술로 살려
- 20대女 알몸 촬영하다 들통 …드라이어 소리듣고 화장실 창문서 몰래 찍어
- 베트남 여행 간 조민에게 "아버지께 연락 좀 드리시지요" 조언글 사연은
- 트럼프 2기 앞둔 美中 정상회담…시진핑 "디커플링 해법아냐"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