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베이스, ‘디지털 익스피리언스 2023’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픈베이스(대표 정진섭, 황철이)는 지난 12일 서울 양재동 엘타워에서 '디지털익스피리언스 2023' 행사를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400여명의 고객이 참석한 이날 행사는 오픈베이스의 가치와 비전을 고객, 파트너 그리고 업계 전반과 함께 나누고 미래의 디지털 트렌드와 전략을 모색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우용 기자)오픈베이스(대표 정진섭, 황철이)는 지난 12일 서울 양재동 엘타워에서 '디지털익스피리언스 2023' 행사를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400여명의 고객이 참석한 이날 행사는 오픈베이스의 가치와 비전을 고객, 파트너 그리고 업계 전반과 함께 나누고 미래의 디지털 트렌드와 전략을 모색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네트워크, 보안, ITO서비스, 클라우드로 이뤄진 4개의 주요 사업분야 및 비즈니스 성장과 새로운 보안관제센터 설립에 대해 소개했으며, 디지털 혁신과 협력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그룹사인 데이타솔루션, 시큐웨이브와 함께 4개의 부스를 운영하며 다양한 솔루션 소개와 데모 시연을 진행했다. 본 세션으로 7개의 세션과 고객사례 발표가 진행됐다.
황철이 대표이사는 ” 지금껏 그래왔듯 앞으로도 오픈베이스는 고객 중심 솔루션과 심도 있는 기술 통찰력을 지닌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인에이블러로 든든한 파트너가 될 것을 약속한다”고 밝혔다.
김우용 기자(yong2@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픈베이스, VM웨어 디지털워크스페이스 MSC 획득
- 오픈베이스, 애큐온저축은행 ITO 사업 수주
- 오픈베이스, VM웨어 클라우드 네이티브 MSC 획득
- 오픈베이스, 한양사이버대 정보시스템 유지보수 수주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
- '스무돌' 맞이한 지스타 2024…주요 게임사 대표 모였다
- 설마했는데…삼성전자, '4만전자' 됐다
- 경계 사라진 비즈니스...엔비디아·어도비 등 ‘빅테크 혁신 팁’ 푼다
- 이석우 두나무-마이클 케이시 DAIS 협회장 "블록체인 산업, 외부 의존도 낮춰야"
- 아파트 주차장서 또 벤츠 전기차 화재…이번엔 국내산 배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