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퀴즈’ 신혜선, 주량 소주 20병 이상? “별명이 신 부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신혜선이 주량 20병 목격담을 언급한다.
이어 유재석은 "목격담이 반전이다. 신혜선 술 진짜 잘 마심. 참이슬 20병 넘게 먹음"이라고 입을 열었다.
조세호가 "혹시 여행을 간다거나 하진 않나"라고 묻자 신혜선은 "요즘 유튜브 치면 다 나온다. 짐 싸고, 결심하고 이게 버겁다"라고 말해 웃음을 더했다.
한편 신혜선이 출연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록'는 오는 18일 저녁 8시 45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신혜선이 주량 20병 목격담을 언급한다.
지난 15일 유튜브 채널 ‘유 퀴즈 온 더 튜브’에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록’ 215회 예고편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신혜선은 게스트로 출연해 MC 유재석 조세호와 이야기를 나눴다.
신혜선은 무명 시절 아버지 차를 빌려 타고 프로필을 돌렸다고 전했다. “첫 차가 프라이드인데 아직도 있다. 10년 됐는데 아직도 잘 굴러간다”고 덧붙였다.
이어 유재석은 “목격담이 반전이다. 신혜선 술 진짜 잘 마심. 참이슬 20병 넘게 먹음”이라고 입을 열었다. 신혜선은 “제 별명이 신 부장이다. ‘더 마셔 더 마셔’ 그런다”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평소에는 뭐하냐는 질문에 신혜선은 “제 성격 중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이 하나 있다. 스위치 해제를 잘한다. 스트레스를 받는 일이 있으면 끄는 게 되더라”라고 답했다.
조세호가 “혹시 여행을 간다거나 하진 않나”라고 묻자 신혜선은 “요즘 유튜브 치면 다 나온다. 짐 싸고, 결심하고 이게 버겁다”라고 말해 웃음을 더했다.
한편 신혜선이 출연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록’는 오는 18일 저녁 8시 45분 방송된다.
이진주 기자 lzz422@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