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워크-희망조약돌, 학대피해아동 위한 걷기 챌린지 진행

생활경제부 2023. 10. 16. 14:0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넛지헬스케어가 운영하는 건강관리 앱 ‘캐시워크’의 B2B∙B2G 플랫폼 ‘팀워크(TeamWalk)’가 국내구호단체 ‘희망조약돌’과 함께 학대피해아동 치유캠페인 ‘희망걷기 챌린지’를 16일부터 진행한다.

오는 2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챌린지는 캐시워크 앱을 통해 팀워크에 접속한 후 해당 챌린지를 선택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총 7일간의 챌린지 기간 내 하루 6천 걸음 수 달성 시 오늘의 캐시를 최대 1만 캐시까지 캐시워크에서 랜덤 지급한다. 또한 일주일간 총 4만 걸음 수를 달성한 선착순 3만명에게는 캐시딜 상품권 1000원권을 지급한다. 특히 챌린지 최종 목표를 달성한 인원이 3만 명을 돌파할 경우 희망조약돌이 학대피해아동을 위한 심리정서적 안정비용 200만원을 기부한다. 심리 및 정서적 안정이 필요한 학대피해아동에게 직접적인 도움을 지원한다는 목표다.

한편, 팀워크는 챌린지 기간 중 희망조약돌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챌린지 게시판에 응원 댓글을 남긴 참여자를 대상으로 경품 추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응모자 중 15명을 선정해 푸짐한 경품(도미노피자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피자 M + 콜라1.25L, 스타벅스 자몽 허니 블랙티 T)을 증정할 예정이다.

국내구호단체 ‘희망조약돌’은 자립준비청년 지원 캠페인·빈곤아동 지원 캠페인·독거노인 지원 캠페인 등 국내취약계층을 위한 구호 캠페인을 통해 사회적으로 소외된 취약계층을 발굴 및 지원하며 이들이 더 나은 환경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생활경제부>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