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뱅크, 전화상담 경진대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화상담 경진대회'는 타이어뱅크가 지난 8월부터 전국 470여개 매장을 대상으로 고객만족에 효과적인 전화응대 스킬을 주제로 진행했다.
수 받아 진행되었으며 전국에서 약 120여건 접수, 최종 3차 평가를 거쳐 우수 매장으로 1위는 경기도 부천역곡점, 2위 부산신항점, 3위 동광주점이 선발됐다.
선발된 UCC를 바탕으로 타이어뱅크의 전화응대 매뉴얼을 재정립하고 전국 매장 CS교육 자료로 활용할 방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화응대 매뉴얼 재정립 및 CS교육 활용
[이데일리 김성진 기자] 타이어 유통 전문기업 타이어뱅크가 고객 만족 극대화를 위해 전국 타이어뱅크 매장 대상‘전화상담 경진대회’를 개최하고 우수 매장에 장려금을 전달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고객 접점의 최일선인 전화응대 과정에서의 서비스 품질과 고객 만족 향상 방안을 마련하기 위해 추진 됐다. 선발된 UCC를 바탕으로 타이어뱅크의 전화응대 매뉴얼을 재정립하고 전국 매장 CS교육 자료로 활용할 방침이다.
타이어뱅크 관계자는“각 매장에서 친절함을 바탕으로 신속·정확하게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제공해야 한다”며“앞으로 전사적 노력을 통해 고객만족 극대화를 위한 다양한 방안을 실행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김성진 (jini@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왜 속옷 벗겨진채 거기서 사망했나”…여대생 의문의 죽음[그해 오늘]
- “물인 줄 알고 마셨다가” 4개월째 뇌사...무슨 일?
- “선택적 분노?” 의대 증원에 ‘악플’ 유탄 맞은 의사 유튜버
- 2억4천만원 집 있어도 주택 청약 시 '무주택'
-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 쓰러진 식당 종업원 심폐소생술로 구해
- '마약밀수 세관 연루' 의혹에…경찰 "압색 통해 사건 재구성 중"
- 지구대 주차장서 뒤엉켜 싸웠다…놀란 경찰관 “이게 무슨 냄새?”
- 구급차 타고 행사장 간 김태우, 벌금 500만원…“변명 여지없이 제 잘못”
- 거세지는 이스라엘 공세에 “이집트, 라파 국경 개방할 듯”
- '차서원♥' 엄현경 측 "최근 子 출산…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 [공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