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친 생겼다"…뚜렛증후군 사연자, 일상 180도 달라진 이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케이블채널 KBS 조이(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이 근황특집 시리즈 2탄으로 '뚜렛 증후군' 사연자를 다시 만났다.
16일 오후 8시30분 방송되는 '물어보살'에선 근황특집 두 번째 주인공으로 만성 뚜렛 증후군을 앓던 사연자가 등장한다.
제작진은 "뚜렛 증후군 사연자의 달라진 모습과 그가 점집을 재방문하며 가지고 온 고민, 그리고 '무엇이든 물어보살' 출연 덕분에 여자친구를 만나게 된 사연을 전한다"고 예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최령 인턴 기자 = 케이블채널 KBS 조이(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이 근황특집 시리즈 2탄으로 '뚜렛 증후군' 사연자를 다시 만났다.
16일 오후 8시30분 방송되는 '물어보살'에선 근황특집 두 번째 주인공으로 만성 뚜렛 증후군을 앓던 사연자가 등장한다. 그는 2020년 3월 51회 방송에 출연해 "인생을 어떻게 살아가야 할지 고민"이라고 토로했던 이다.
세 살 때부터 뚜렛 증후군을 앓으며 각종 후유증을 겪고 있던 사연자는 첫 출연 당시 뚜렛 증후군을 '악마의 저주'라고 표현하며 유튜브 조회수 1000만을 갱신할 정도로 많은 시청자들의 응원과 지지를 얻었다.
당시 "발버둥 쳐도 안 된다"며 울분을 토해내던 사연자의 모습은 장난기 넘치던 이수근까지 눈물을 흘리게 만들었다. 하지만 3년이 지나 점집을 다시 찾은 사연자의 180도 달라진 모습에 이수근과 서장훈은 뿌듯한 미소를 숨기지 못했다.
고통의 시간을 견디고 있음에도 밝은 미소를 잃지 않던 사연자는 방송 출연 이후 많은 시청자들의 응원과 도움으로 증상이 70~80% 호전되며 인생 제2막을 살고 있다고 전했다.
제작진은 "뚜렛 증후군 사연자의 달라진 모습과 그가 점집을 재방문하며 가지고 온 고민, 그리고 '무엇이든 물어보살' 출연 덕분에 여자친구를 만나게 된 사연을 전한다"고 예고했다.
최근 '물어보살'은 KBS 조이 소셜미디어 댓글을 통해 많은 시청자들이 근황을 궁금해 한 화제의 출연자 5인을 골라 근황 특집을 방송하고 있다. 5주 간 편성됐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지나친 간섭으로 남자친구와의 교제까지 반대하는 부모로부터 자유롭고 싶은 '현실판 스카이캐슬'을 살아가는 사연자와 '구토 공포증'으로 일상생활이 어려운 사연자, 사기당하고 주식까지 날린 후 밤낮으로 열심히 일하며 선택을 고민 중인 사연자도 출연해 사연을 털어놓는다.
☞공감언론 뉴시스 fuddl530@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아내 숨졌다" 통곡한 신입에 모두 아파했는데 기막힌 반전
- 김혜경 벌금형 선고에…이재명 "아쉽다" 민주 "검찰 비뚤어진 잣대"
- "패도 돼?"…여대 학생회에 댓글 단 주짓수 선수 결국 사과
- [단독]'김건희 친분' 명예훼손 소송 배우 이영애, 법원 화해 권고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