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길거리서 엄정화 깜짝 만남…반려견도 ‘코 인사’
장예솔 2023. 10. 16. 14: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혜교가 반려견 산책 도중 엄정화와 깜짝 만남을 가졌다.
송혜교는 10월 16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별다른 멘트 없이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송혜교 반려견 루비가 다른 강아지와 인사를 나누는 모습이 담겨 있다.
송혜교가 엄정화 아이디를 태그한 것으로 보아 해당 강아지는 엄정화의 반려견 슈퍼임을 짐작할 수 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배우 송혜교가 반려견 산책 도중 엄정화와 깜짝 만남을 가졌다.
송혜교는 10월 16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별다른 멘트 없이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송혜교 반려견 루비가 다른 강아지와 인사를 나누는 모습이 담겨 있다. 송혜교가 엄정화 아이디를 태그한 것으로 보아 해당 강아지는 엄정화의 반려견 슈퍼임을 짐작할 수 있다.
한편 송혜교는 제2회 청룡시리즈어워즈에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로 대상을 수상했다. 엄정화는 영화 '화사한 그녀'를 통해 관객과 만나고 있다.
(사진=송혜교, 엄정화 소셜미디어)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뉴스엔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안정환♥이혜원 子 리환, 훈훈 비주얼+듬직 체격…확신의 배우상
- “박수홍, 평생 깨진 거울 보고 사셨네” 김원효, 박수홍 부모 증언에 씁쓸
- 서정희 “딸 서동주가 찾은 남편 서세원 내연녀, 내가 교회 전도한 애” (동치미)
- 허영만 음식 지식 뽐내는데 “흙 퍼다 드려유?” 식당 주인 버럭(백반기행)[결정적장면]
- 박수홍 母, 재판서 눈물 흘리며 “‘미우새’ 나가면서 옷 산 걸로 이래야하나”
- 송중기, ♥케이티와 여동생 결혼식 참석…꿀 뚝뚝 비주얼 부부
- 김다예, 판결 앞두고 사망한 故김용호에 “내가 그곳 갔을 땐 사과해주길”
- 故박종환 감독 딸 “추석 이후 코로나19 확진, 패혈증 못 버티고 운명” (마이웨이)
- ‘미우새’ 나왔던 이상민 母 5년째 투병 중 “아들 못 알아봐”[오늘TV]
- 이재은, 재혼한 남편+42세에 낳은 늦둥이 딸 공개 “母 똑닮아”(특종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