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트맨'손태진, 11월 단독팬미팅 개최…팬들과 약속 지킨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손태진이 팬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물한다.
16일 '불타는 트롯맨' TOP7의 매니지먼트를 맡고 있는 뉴에라프로젝트는 "손태진이 오는 11월 단독 팬미팅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에 손태진은 오는 11월 단독 팬미팅을 개최해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 = 서병기 선임기자]가수 손태진이 팬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물한다.
16일 '불타는 트롯맨' TOP7의 매니지먼트를 맡고 있는 뉴에라프로젝트는 "손태진이 오는 11월 단독 팬미팅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손태진은 지난 8월 우승자 특전곡 '참 좋은 사람' 발매 기념 네이버 나우 스페셜 라이브 당시 팬들과 소통하며 '참 좋은 사람'이 바이브 트로트 차트 20위 안에 들 경우 팬미팅을 개최한다는 신곡 공약을 내세웠다.
이후 손태진의 '참 좋은 사람'은 바이브 트로트 차트 3위를 기록했고, 각종 음원사이트 장르별 차트에 진입하며 놀라운 음원 성적을 보였다. 이에 손태진은 오는 11월 단독 팬미팅을 개최해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특히 이번 팬미팅은 '참 좋은 사람'을 꾸준히 사랑해 주시는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보답하기 위한 자리로, 손태진은 한층 업그레이드된 무대들과 솔직한 매력을 엿볼 수 있는 토크 등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손태진은 최근 MBN '불타는 장미단', '장미꽃 필 무렵'을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 오는 21일 진행되는 MBC 'TV예술무대' 특별 공개방송 MC 출격 소식을 알리며 일당백 활약을 예고한 바 있다.
한편, 손태진의 11월 팬미팅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추후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wp@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쿵’ 사람 쓰러진 소리 들리자…백종원, 심정지한 식당 직원 목숨 구했다
- 유럽파 다 불러와 겨우 베트남과?…클린스만호, 소 잡는 칼로 닭 잡나
- 안연홍, 중견 사업가와 재혼…결혼식은 비공개
- 24세女 ‘미스 유니버스’ 참가에…“부끄럽다” “누구 마음대로” 파키스탄 발칵
- “김기현 대표 쫓겨나겠네”…조수진 의원·김성호 부원장 카톡 대화 논란
- “애플 9년만 ‘야심작’, 470만원 매겼다가” 아우성에 보급품 나온다?
- “이렇게 만들어진 걸 뭐?” 의자 등받이 끝까지 젖힌 ‘고속버스 민폐녀’ 적반하장
- 송중기, 케이티와 여동생 결혼식 참석…"훈훈한 비주얼 여전하네"
- “시끄러워, 방 창문이라도 닫던지”…女 BJ 방송에 짜증 폭발 이웃집 쪽지 붙였다
- 박수홍, 김용호 사망으로 형수 고소…‘허위사실 유포’ 바로 잡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