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형준, 13살 연하 아내와 뒤늦은 결혼식…'범죄도시' 마동석→손석구 총출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임형준이 13살 연하 아내와 뒤늦은 결혼식을 올렸다.
배우 한정수는 15일 자신의 SNS에 "형준이 결혼 축하~~^^"라는 글을 적었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엔 지난 주말 진행된 임형준의 결혼식 현장이 담겨있다.
앞서 임형준은 지난 2012년 결혼했으나 2017년 합의 이혼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배우 임형준이 13살 연하 아내와 뒤늦은 결혼식을 올렸다.
배우 한정수는 15일 자신의 SNS에 "형준이 결혼 축하~~^^"라는 글을 적었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엔 지난 주말 진행된 임형준의 결혼식 현장이 담겨있다. 사회를 맡은 방송인 김구라와 '동상이몽2' 이지혜를 비롯해 영화 '범죄도시' 시리즈 배우 마동석, 손석구, 제작사 장원석 대표 등이 참석했다.
또 다른 사진 속 임형준은 턱시도를 차려입은 채 설렘 가득한 표정을 짓고 있다. 사회를 맡은 김구라와 백지영도 즐거운 모습으로 결혼식에 임하고 있다.
앞서 임형준은 지난 2012년 결혼했으나 2017년 합의 이혼했다. 이후 약 2년 교제 끝에 지난해 비연예인 연인과 혼인신고를 마치며 재혼 소식을 전했다. 이어 올해 4월 늦둥이 딸을 품에 안았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