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훈 응급수술 후 지난주 퇴원 “일상생활 가능, 복귀 준비”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허혈성 대장염 응급수술을 받았던 배우 이제훈이 퇴원 소식을 전했다.
이제훈 소속사 컴퍼니온 측 관계자는 10월 16일 뉴스엔에 "이제훈이 지난주 퇴원했다. 자택에서 건강을 회복 중"이라고 밝혔다.
이제훈 측은 "개인 일정 소화를 검토 중이며, 빠른 시일 내에 복귀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제훈은 지난 1일 혈성 대장염 진단을 받고 응급 수술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허혈성 대장염 응급수술을 받았던 배우 이제훈이 퇴원 소식을 전했다.
이제훈 소속사 컴퍼니온 측 관계자는 10월 16일 뉴스엔에 "이제훈이 지난주 퇴원했다. 자택에서 건강을 회복 중”이라고 밝혔다.
이제훈은 일상생활이 가능한 상태라고 한다. 이제훈 측은 "개인 일정 소화를 검토 중이며, 빠른 시일 내에 복귀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제훈은 지난 1일 혈성 대장염 진단을 받고 응급 수술을 받았다. 허혈성 대장염은 혈관의 폐쇄 없이 대장의 혈류 감소로 인해 대장조직의 염증과 괴사가 일어나는 질환이다.
이에 제28회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식 공동 사회를 맡았던 이제훈은 행사에 불참하게 됐고, 드라마 '수사반장: 더 비기닝(가제)' 촬영도 잠시 중단한 바 있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정환♥이혜원 子 리환, 훈훈 비주얼+듬직 체격…확신의 배우상
- “박수홍, 평생 깨진 거울 보고 사셨네” 김원효, 박수홍 부모 증언에 씁쓸
- 서정희 “딸 서동주가 찾은 남편 서세원 내연녀, 내가 교회 전도한 애” (동치미)
- 허영만 음식 지식 뽐내는데 “흙 퍼다 드려유?” 식당 주인 버럭(백반기행)[결정적장면]
- 박수홍 母, 재판서 눈물 흘리며 “‘미우새’ 나가면서 옷 산 걸로 이래야하나”
- 송중기, ♥케이티와 여동생 결혼식 참석…꿀 뚝뚝 비주얼 부부
- 김다예, 판결 앞두고 사망한 故김용호에 “내가 그곳 갔을 땐 사과해주길”
- 故박종환 감독 딸 “추석 이후 코로나19 확진, 패혈증 못 버티고 운명” (마이웨이)
- ‘미우새’ 나왔던 이상민 母 5년째 투병 중 “아들 못 알아봐”[오늘TV]
- 이재은, 재혼한 남편+42세에 낳은 늦둥이 딸 공개 “母 똑닮아”(특종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