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트’ 손태진, 11월 팬미팅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손태진이 팬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물한다.
10월 16일 '불타는 트롯맨' TOP7의 매니지먼트를 맡고 있는 뉴에라프로젝트는 "손태진이 오는 11월 단독 팬미팅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에 손태진은 오는 11월 단독 팬미팅을 개최해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손태진이 팬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물한다.
10월 16일 '불타는 트롯맨' TOP7의 매니지먼트를 맡고 있는 뉴에라프로젝트는 "손태진이 오는 11월 단독 팬미팅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손태진은 지난 8월 우승자 특전곡 '참 좋은 사람' 발매 기념 네이버 나우 스페셜 라이브 당시 팬들과 소통하며 '참 좋은 사람'이 바이브 트로트 차트 20위 안에 들 경우 팬미팅을 개최한다는 신곡 공약을 내세웠다.
이후 손태진의 '참 좋은 사람'은 바이브 트로트 차트 3위를 기록했고, 각종 음원사이트 장르별 차트에 진입하며 놀라운 음원 성적을 보였다. 이에 손태진은 오는 11월 단독 팬미팅을 개최해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특히 이번 팬미팅은 '참 좋은 사람'을 꾸준히 사랑해 주시는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보답하기 위한 자리로, 손태진은 한층 업그레이드된 무대들과 솔직한 매력을 엿볼 수 있는 토크 등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손태진은 최근 MBN '불타는 장미단', '장미꽃 필 무렵'을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 오는 21일 진행되는 MBC 'TV예술무대' 특별 공개방송 MC 출격 소식을 알리며 일당백 활약을 예고한 바 있다.(사진=뉴에라프로젝트 제공)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정환♥이혜원 子 리환, 훈훈 비주얼+듬직 체격…확신의 배우상
- “박수홍, 평생 깨진 거울 보고 사셨네” 김원효, 박수홍 부모 증언에 씁쓸
- 서정희 “딸 서동주가 찾은 남편 서세원 내연녀, 내가 교회 전도한 애” (동치미)
- 허영만 음식 지식 뽐내는데 “흙 퍼다 드려유?” 식당 주인 버럭(백반기행)[결정적장면]
- 박수홍 母, 재판서 눈물 흘리며 “‘미우새’ 나가면서 옷 산 걸로 이래야하나”
- 송중기, ♥케이티와 여동생 결혼식 참석…꿀 뚝뚝 비주얼 부부
- 김다예, 판결 앞두고 사망한 故김용호에 “내가 그곳 갔을 땐 사과해주길”
- 故박종환 감독 딸 “추석 이후 코로나19 확진, 패혈증 못 버티고 운명” (마이웨이)
- ‘미우새’ 나왔던 이상민 母 5년째 투병 중 “아들 못 알아봐”[오늘TV]
- 이재은, 재혼한 남편+42세에 낳은 늦둥이 딸 공개 “母 똑닮아”(특종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