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희찬, 올 시즌 EPL서 슈팅 성공률 1위 '등극'…손흥민도 26.1%로 3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황희찬이 슈팅 성공률 1위에 이름을 올렸다.
영국 프리미어 리그(EPL)은 15일 공식 SNS를 통해 2023-24 시즌 현재까지 5골 이상 넣은 선수들을 대상으로 한 슛 성공률 랭킹을 발표했다.
황희찬은 올 시즌 현재까지 12번 슈팅을 시도했고, 그 중 5번을 골로 연결했다.
득점 랭킹에서 이사크와 함께 공동 2위를 달리고 있는 손흥민은 23번의 슈팅 가운데 6번 골망을 흔드는 데 성공하며 26.1%의 성공률을 기록해 3위에 오른 것.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국 프리미어 리그(EPL)은 15일 공식 SNS를 통해 2023-24 시즌 현재까지 5골 이상 넣은 선수들을 대상으로 한 슛 성공률 랭킹을 발표했다.
울버햄튼 원더러스에서 활동하고 있는 황희찬은 41.7%로 뉴캐슬의 알렉산데르 이사크의 33.3%를 훌쩍 뛰어넘는 수치를 기록했다. 황희찬은 올 시즌 현재까지 12번 슈팅을 시도했고, 그 중 5번을 골로 연결했다.
토트넘 홋스퍼의 주장이자 9월에 보여준 활약으로 '이달의 선수'에 선정된 손흥민 역시 해당 랭킹의 탑5 안에 들어 눈길을 끌었다. 득점 랭킹에서 이사크와 함께 공동 2위를 달리고 있는 손흥민은 23번의 슈팅 가운데 6번 골망을 흔드는 데 성공하며 26.1%의 성공률을 기록해 3위에 오른 것.
이한빛 venat@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