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김채원 활동중단 “A형 독감…당분간 4인 체제”(전문)[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르세라핌이 김채원 활동을 중단한다.
김채원 소속사 쏘스뮤직은 16일 "김채원은 A형 독감 치료 후 컨디션 회복을 해오던 중 어지러움 증세가 이어져 13일 추가로 병원을 방문했고 당분간 휴식과 안정이 필요하다는 의료진 소견을 받았습니다"라고 밝혔다.
김채원은 A형 독감 치료 후 컨디션 회복을 해오던 중 어지러움 증세가 이어져 10월 13일(금) 추가로 병원을 방문했고, 당분간 휴식과 안정이 필요하다는 의료진 소견을 받았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르세라핌이 김채원 활동을 중단한다.
김채원 소속사 쏘스뮤직은 16일 “김채원은 A형 독감 치료 후 컨디션 회복을 해오던 중 어지러움 증세가 이어져 13일 추가로 병원을 방문했고 당분간 휴식과 안정이 필요하다는 의료진 소견을 받았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이에 따라 당사는 김채원이 건강을 회복하는데 집중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판단했습니다. 김채원은 오늘 예정되었던 ‘엔팝’ 사전녹화를 포함해 당분간 스케줄에 불참하게 되었습니다”고 덧붙였다.
앞서 르세라핌은 태국 방콕에서 투어를 이어가려고 했으나 멤버 김채원·허윤진·카즈하가 갑작스러운 고열과 두통 증세를 보여 병원을 방문했고 A형 독감 판정을 받았다.
쏘스뮤직입니다.
르세라핌 멤버 김채원의 건강 상태 및 향후 스케줄과 관련해 안내드립니다.
김채원은 A형 독감 치료 후 컨디션 회복을 해오던 중 어지러움 증세가 이어져 10월 13일(금) 추가로 병원을 방문했고, 당분간 휴식과 안정이 필요하다는 의료진 소견을 받았습니다.
이에 따라, 당사는 김채원이 건강을 회복하는데 집중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판단했습니다. 김채원은 오늘 예정되었던 <NPOP> 사전녹화를 포함해 당분간 스케줄에 불참하게 되었습니다.
르세라핌은 당분간 4인 체제로 활동 예정입니다. 김채원의 활동 재개 일정은 다시 안내드리겠습니다.
팬 여러분의 양해 부탁드리며,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 순위에 두고 김채원이 건강한 모습으로 팬 여러분과 함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KBS 사내 부부 탄생…조항리♥배혜지, 다음 달 결혼 - MK스포츠
- 손석희, JTBC 퇴사 “현직에서 물러나지만” - MK스포츠
- 재계약·열애설·19금쇼…리사, 논란 ing에도 노출 사진 셀프 공개(종합)[MK★이슈] - MK스포츠
- 트와이스 지효, 탄탄 비키니 몸매 과시[똑똑SNS] - MK스포츠
- 정규리그 마지막까지 빛났던 임찬규, 이제 KS만 남았다 [MK초점] - MK스포츠
- 가을야구 첫 투수전...텍사스가 웃었다 [ALCS1] - MK스포츠
- 프로토 승부식 신규 게임 유형 ‘농구승5패’ 출시 - MK스포츠
- KBL 컵대회는 끝났다, ‘전쟁’ 2023-24시즌 앞둔 10개 구단 사령탑의 출사표 [MK방이] - MK스포츠
- 2024시즌 선수단 재정비 나선 키움, 선수 14명 대규모 방출…박준태는 은퇴 결정 [공식발표] - MK스
- 몸값 오르는 소리 들린다...‘예비 FA’ 몽고메리, 6이닝 무실점 호투 [ALCS1]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