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SG워너비 쏠X흰 출연에 박명수 “배 아파서 ‘놀면 뭐하니’ 안 봤다” (라디오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명수가 유재석이 출연하는 MBC '놀면 뭐하니'를 안 본다고 밝혔다.
16일 방송된 KBS Cool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는 '전설의 고수' 코너로 쏠(SOLE)과 흰(HYNN·박혜원)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박명수는 "쏠 양과 흰 양은 서로 아는 사이인가"라고 물었다.
그러자 박명수는 "저는 '놀면 뭐하니' 안 봤다. 배 아파서"라며 "저는 거짓말 안 한다. 솔직하게 배 아프다고 이야기 한다"라고 해 웃음을 안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박명수가 유재석이 출연하는 MBC ‘놀면 뭐하니’를 안 본다고 밝혔다.
16일 방송된 KBS Cool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는 ‘전설의 고수’ 코너로 쏠(SOLE)과 흰(HYNN·박혜원)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박명수는 “쏠 양과 흰 양은 서로 아는 사이인가”라고 물었다. 쏠과 흰은 입을 모아 “그렇다. 같은 그룹 활동을 했다”라고 답했다.
흰은 “MBC ‘놀면 뭐하니’에서 WSG워너비로 그룹 활동했다”라고 부연했다. 박명수가 “화제가 됐는가”라고 묻자, 흰은 “그럼요. 저희 꽤나 핫했다”라고 답했다.
그러자 박명수는 “저는 ‘놀면 뭐하니’ 안 봤다. 배 아파서”라며 “저는 거짓말 안 한다. 솔직하게 배 아프다고 이야기 한다”라고 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쏠과 흰은 리메이크 앨범을 발매했다. 쏠은 “앨범명은 ‘어 러브 수프림(A Love Supreme)’이다. 다섯 트랙으로 구성된 리메이크 앨범이다. 제가 어렸을 때부터 들었던 곡들을 선정해서 편곡도 하고 내게 됐다”라고 밝혔다.
흰도 “‘찬 바람이 불면’이라는 곡을 리메이크했다. 여름에 미니 앨범을 냈다. 여름 앨범을 내고 나니까 가을을 노래하고 싶더라. 사계절을 다 노래할 수 있는 가수면 좋겠다는 생각에 가을에 도전해봤다”라고 밝혔다.
박명수는 “나는 여름 노래 밖에 없다. 겨울에 일이 없다. ‘바다의 왕자’와 ‘냉면’이 있다”라며 “겨울에 일이 없어서 ‘우동’이라고 내려고 한다”라고 밝혔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쟁점은 횡령이다” 박수홍 어머니 사생활 폭로에 네티즌 여론 더 악화
- “소주 20병 마신다”..신혜선 어마어마한 주량에 조세호도 ‘깜짝’(‘유퀴즈’)
- ‘그알’, 알바→성폭행 뒤 극단적 선택한 20살…성병 옮긴 뒤 반성없는 ‘짱구맨’
- 이서진, 뉴욕 밥값 190만원 쿨 결제 ‘플렉스’..정유미, 팁 40만원에 ‘깜짝’(‘이서진의뉴욕뉴
- 故김용호 “나라는 흉기가 정신병자 손에 쥐어졌다” 궤변담은 유언 영상 남기고 사망
- [단독] KIA, 안방고민 덜었다…포수 김태군, 비FA다년계약 청신호
- “39Kg→실신에 탈모까지” 피프티 피프티의 폭로, 누리꾼 공감 못 얻는 이유는[SS초점]
- ‘골때녀’ 릴레이 결혼 축포, 안혜경→배혜지까지 운명 만났다.
- 대마초 파동 신동엽 “홍진경 안 불었다” 음해시전, 홍진경 “마약검사 당해 머리털 뽑혀” 자
- [단독] 박수홍, 김용호 사망으로 형수에게 고소장 제출…‘허위사실 유포’ 바로 잡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