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제스 남돌’ 휘브(WHIB) 트랙리스트 공개…더블 타이틀곡 ‘BANG!’+’DIZZY’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씨제스 신인 보이그룹 휘브(WHIB)의 데뷔 앨범 'Cut-Out'의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16일 자정 씨제스 스튜디오가 휘브의 공식 SNS를 통해 싱글 앨범 'Cut-Out'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선보였다.
휘브의 첫 앨범 'Cut-Out'에는 'BANG!'과 'DIZZY' 2개 트랙이 수록되었으며 더블 타이틀곡을 내세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씨제스 신인 보이그룹 휘브(WHIB)의 데뷔 앨범 ‘Cut-Out’의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16일 자정 씨제스 스튜디오가 휘브의 공식 SNS를 통해 싱글 앨범 ‘Cut-Out’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선보였다. 휘브의 첫 앨범 ‘Cut-Out’에는 ‘BANG!’과 ‘DIZZY’ 2개 트랙이 수록되었으며 더블 타이틀곡을 내세운다.
휘브의 데뷔 앨범인 ‘Cut-Out’은 ‘여러 가지 색의 도화지를 잘라 붙여 하나의 작품을 만들어내듯 여러 빛깔의 음악을 통해 휘브만의 색을 가진 하나의 작품(앨범)을 만들기 시작하겠다’는 뜻을 내포했다. 앨범명의 의미처럼 ‘BANG!’과 ‘DIZZY’ 두 곡이 상반된 매력으로 리스너들의 취향 저격에 나설 계획이다.
먼저 첫 번째 타이틀곡 ‘BANG!’은 얼터너티브 팝 장르의 댄스곡으로 오랜 준비 과정을 마치고 마침내 세상에 나온 휘브의 찬란한 출발 신호를 알린다. 지난날의 편견을 깨부수고 나만의 길을 찾아 나아가겠다는 휘브의 용기와 포부가 느껴지는 노래다. 곡 작업에는 아이즈원, 트와이스 등의 대표곡을 작업하고 최근 KBS2 ‘리슨업’, TV CHOSUN ‘쇼퀸’에 출연해 스타 프로듀서로 자리매김한 김승수가 지원사격했다.
두 번째 타이틀곡 ‘DIZZY’는 파워풀한 신스 사운드와 톡 쏘는 탄산음료처럼 청량감 넘치는 리듬이 인상적인 곡이다. 여기에 멤버들의 경쾌하고 파이팅 넘치는 보컬이 어우러져 리스너들에게 휘브의 당찬 매력을 전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XIA(준수), 슈퍼주니어, 리아(ITZY), 비투비(BTOB) 등 수많은 아티스트와 작업했던 히트곡 메이커 험블러(HUMBLER)가 작곡에, 독창적인 감성을 표현하는 온클래스에이(ONCLASSA)가 작사로 힘을 모았다.
한편, 그룹명 휘브(WHIB)는 ‘WHITE’와 ‘BLACK’의 합성어다. WHITE와 BLACK이 컬러 차트의 양극단에 있는 것처럼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겠다는 자신감을 담았으며 동시에 무한한 경험과 에피소드를 통해 WHITE와 BLACK 사이의 수많은 색 중 자신들만의 컬러를 찾아 나서겠다는 의미를 지녔다.
휘브의 첫 번째 싱글앨범 ‘Cut-Out’은 지난 13일(금) 예약 판매가 시작됐다. 오는 11월 8일(수)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음원을 발매하고 피지컬 앨범은 9일(목)부터 판매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 父 “아들 콘돔 치워주고…여친 임신까지 처리” 사생활 폭로 [종합]
- 화장실에서 밥 먹는 남편…괴이한 행동에 문세윤도 경악 (오은영 리포트)
- 김태우, 구급차 타고 행사장 이동 사과…“변명 여지없어, 실망 끼쳐 죄송” [전문]
- 홍진영, 뷰티 브랜드 첫 선 “K-뷰티의 수출과 확장에 일조하고파”
- 손헌수♥7세 연하 미모의 예비 신부, 웨딩 화보 공개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