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모스파운데이션 사옥 오픈식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 지난 10월 12일 서울 강남구 내 사옥에서 오픈식을 개최했다.
이날 오픈식에는 파트너 회사와 맘모스파운데이션 관계자들을 포함해 100여 명이 참석했다.
맘모스파운데이션 백종윤 의장은 오픈식에서 "모두의 관심과 응원에 힘입어 맘모스는 단계적으로 성장하고 있고 공간까지 확장하게 되어 오늘 감사를 전할 자리를 마련했다"라며, "오늘 또 다른 시작으로 새로운 인생을 사는 마음으로 더욱 열심히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주)맘모스파운데이션(의장 백종윤)이 지난 10월 12일 서울 강남구 내 사옥에서 오픈식을 개최했다. 오후 3시에 막을 올릴 이날 오픈식은 테이프 커팅식에 이어 사옥투어, 에프터파티 순서로 진행됐다고 밝혔다.
이날 오픈식에는 파트너 회사와 맘모스파운데이션 관계자들을 포함해 100여 명이 참석했다.
맘모스페운데이션은 자체 메인넷 자이언트 맘모스 체인을 기반으로 헬스케어, E-커머스, 엔터테인먼트 등 분야에서 DApps 서비스를 개발하고 해외 기업들과도 적극적으로 파트너십을 맺어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올해에만 14개의 글로벌 거래소에 네이티브 코인 GMMT를 상장하는 등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기업이라고 관계자 측은 설명했다.
맘모스파운데이션 백종윤 의장은 오픈식에서 “모두의 관심과 응원에 힘입어 맘모스는 단계적으로 성장하고 있고 공간까지 확장하게 되어 오늘 감사를 전할 자리를 마련했다”라며, “오늘 또 다른 시작으로 새로운 인생을 사는 마음으로 더욱 열심히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서희원 기자 shw@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급형 전기차 새 수요처…가격·성능 잡은 LFP 배터리 부상
- 이사·혼수철 LG·하이마트 '짝퉁 쇼핑몰' 주의보
- 배달의민족, 인공지능이 리뷰 분석해 메뉴 제안한다
- 이번엔 '전기배'다…인천경제청, 우리나라 첫 전기선박 '센트럴커낼호' 운항
- 탑런토탈솔루션 “車디스플레이 대형화 대응…5년 내 매출 1조 달성”
- [KISTI 과학향기]36초 남은 마라톤 '2시간의 벽', 과학이 도와줄 수 있을까?
- 전자신문 '테크서밋 2023' 18일 개막...반도체·디스플레이 미래 기술 총망라
- 카카오스타일, '판매자 서비스 등급' 시행...서비스 품질 강화 나서
- 與, '김기현 대표' 유지 가닥… 조기총선체제 띄우나
- 정부, 지자체 기간통신사업자 등록 허용 담은 전기통신사업법 개정안 시행령 작업 착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