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마케팅 디지털전환 기업초청 세미나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T는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엘타워에서 '마케팅 디지털 전환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프랜차이즈·금융·병원 등 다양한 기업의 마케팅 담당자 100여 명을 초청해 최신 광고·홍보 트렌드 소개하는 자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T는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엘타워에서 ‘마케팅 디지털 전환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프랜차이즈·금융·병원 등 다양한 기업의 마케팅 담당자 100여 명을 초청해 최신 광고·홍보 트렌드 소개하는 자리다.
KT는 인공지능(AI)과 통계적 방법으로 일부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호소할 수 있는 방법을 담은 최신 광고와 홍보 트렌드를 공유했다.
이번 세미나는 성원제 KT 강남법인고객본부장 상무의 인사말로 시작해 마케팅 디지털 전환 성공 사례 발표, KT 타깃 마케팅 서비스 ‘K-Ads’ 소개와 시연으로 이어졌다. K-Ads는 KT 빅데이터에 기반해 고객의 관심사와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마케팅 문자를 발송하는 서비스다.
이와 함께 ▷지니 TV의 주요 100여 채널에 노출되는 광고 서비스 ‘LiveAD+’ ▷옥외 LED, 엘리베이터 등에 노출할 수 있는 디지털 사이니지 ‘타운보드’의 실제 활용 사례를 소개했다. 부가가치통신망(VAN)·전자지급결제대행(PG) 업체인 스마트로 관계자도 연단에 올라 기업과 소비자 간 거래(B2C) 기업의 결제 서비스 개선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성원제 KT 강남법인고객본부장 상무는 “기업이 늘 고민하고 있는 광고·홍보 트렌드 추종과 마케팅 실행 방안에 대해 KT가 AI와 빅데이터 기반 솔루션으로 도움이 되고자 한다”며 “KT의 솔루션을 통해 프랜차이즈·금융사·병원 등 고객사가 효과적으로 신규 고객을 확보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박로명 기자
dodo@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연홍, 중견 사업가와 재혼…결혼식은 비공개
- 송중기, 케이티와 여동생 결혼식 참석…"훈훈한 비주얼 여전하네"
- “김기현 대표 쫓겨나겠네”…조수진 의원·김성호 부원장 카톡 대화 논란
- 박수홍, 김용호 사망으로 형수 고소…‘허위사실 유포’ 바로 잡는다
- 유럽파 다 불러와 겨우 베트남과?…클린스만호, 소 잡는 칼로 닭 잡나
- '동치미' 서정희 "故서세원 내연녀, 내가 교회 전도한 지인"
- 24세女 ‘미스 유니버스’ 참가에…“부끄럽다” “누구 마음대로” 파키스탄 발칵
- 하루에 9.6억씩 버는 사람 누구?…노쇼로 동심 울렸던 호날두였다
- “애플 9년만 ‘야심작’, 470만원 매겼다가” 아우성에 보급품 나온다?
- “4호차 타면 앉을 수 있지?” 지하철 빈자리 쪽집게 예언…신기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