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I홀딩스, 이촌한강공원서 ‘숲 가꾸기’ 활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OCI홀딩스는 14일 서울 이촌한강공원에서 임직원 및 가족과 함께 OCI 숲 가꾸기 봉사활동(사진)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서진석 OCI홀딩스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 및 가족 봉사단 47명이 참여해 황매화 1000주를 식재했다.
OCI 숲은 OCI홀딩스가 올해 5월 시작한 도심 숲 조성 캠페인이다.
OCI홀딩스는 2025년까지 향후 3년 동안 이촌한강공원에 6000그루 이상의 묘목을 식재해 3000㎡(약 900평) 규모의 숲을 조성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CI홀딩스는 14일 서울 이촌한강공원에서 임직원 및 가족과 함께 OCI 숲 가꾸기 봉사활동(사진)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올해 5월 진행된 첫 숲 가꾸기 활동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개최됐다. 서진석 OCI홀딩스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 및 가족 봉사단 47명이 참여해 황매화 1000주를 식재했다.
OCI 숲은 OCI홀딩스가 올해 5월 시작한 도심 숲 조성 캠페인이다. 탄소 저감 및 생태 환경 보호에 이바지하고자 기획됐다. OCI홀딩스는 2025년까지 향후 3년 동안 이촌한강공원에 6000그루 이상의 묘목을 식재해 3000㎡(약 900평) 규모의 숲을 조성한다. 또 임직원들과 함께 묘목 식재 및 잡초 제거 등 숲 가꾸기 활동을 지속해 나갈 예정이다.
서진석 사장은 “앞으로도 OCI홀딩스는 ESG 활동에 앞장서고 지속 가능한 환경 조성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사회공헌 플랫폼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영대 기자
yeongdai@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연홍, 중견 사업가와 재혼…결혼식은 비공개
- 송중기, 케이티와 여동생 결혼식 참석…"훈훈한 비주얼 여전하네"
- “김기현 대표 쫓겨나겠네”…조수진 의원·김성호 부원장 카톡 대화 논란
- 박수홍, 김용호 사망으로 형수 고소…‘허위사실 유포’ 바로 잡는다
- 유럽파 다 불러와 겨우 베트남과?…클린스만호, 소 잡는 칼로 닭 잡나
- '동치미' 서정희 "故서세원 내연녀, 내가 교회 전도한 지인"
- 24세女 ‘미스 유니버스’ 참가에…“부끄럽다” “누구 마음대로” 파키스탄 발칵
- 하루에 9.6억씩 버는 사람 누구?…노쇼로 동심 울렸던 호날두였다
- “애플 9년만 ‘야심작’, 470만원 매겼다가” 아우성에 보급품 나온다?
- “4호차 타면 앉을 수 있지?” 지하철 빈자리 쪽집게 예언…신기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