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호, 타이베이도 홀릭...첫 단독 팬미팅 투어 "사랑과 응원 행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준호는 10월 14일(이하 현지시간) 타이베이 뮤직 센터에서 첫 번째 팬미팅 투어 'JUNHO THE MOMENT 2023'(준호 더 모먼트 2023)를 개최했다.
이준호가 현지어로 첫인사말을 건네자 공연장 분위기는 순식간에 달아올랐다.
또 '2023 지금 이 순간'의 이준호를 만날 수 있는 토크 코너와 알찬 무대 세트리스트가 마련돼 관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HN스포츠 이현지 기자) 가수 겸 배우 이준호가 첫 단독 팬미팅 투어 ''JUNHO THE MOMENT 2023'를 타이베이에서 성공적으로 시작했다.
이준호는 10월 14일(이하 현지시간) 타이베이 뮤직 센터에서 첫 번째 팬미팅 투어 'JUNHO THE MOMENT 2023'(준호 더 모먼트 2023)를 개최했다.
이번 단독 팬미팅은 솔로곡 'Nobody Else'(노바디 엘스), 'CANVAS'(캔버스) 무대로 시작했다. 이준호가 현지어로 첫인사말을 건네자 공연장 분위기는 순식간에 달아올랐다. 또 '2023 지금 이 순간'의 이준호를 만날 수 있는 토크 코너와 알찬 무대 세트리스트가 마련돼 관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팬들이 궁금해하던 근황과 TMI 토크는 물론 MBC 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 JTBC 드라마 '킹더랜드'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 미공개 사진을 공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 걸그룹 댄스 챌린지, 눈싸움 게임, 사진 촬영, 현지 유명 영화 OST 노래를 부르고 '킹더랜드' 명대사를 현지어로 재현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로 공감대를 형성했다.
또 이준호는 지난 8월 정식 발매한 일본 스페셜 싱글 'Can I'(캔 아이)와 'Nothing But You'(낫띵 벗 유)의 한국어 버전 무대 최초 공개를 비롯해 'I'm In Love'(아임 인 러브), 'Ride up'(라이드 업) 등 다채로운 세트리스트를 구성해 다재다능한 아티스트 면모를 빛냈다.
팬들이 준비한 깜짝 이벤트에 벅찬 마음을 숨기지 못한 이준호는 "어떤 모습이라도 이준호를 사랑한다는 문구에 무척 감동받았다. 에너지를 받는 만큼 저 역시도 여러분에게 큰 힘이 되고 싶다. 언제나 제 작품과 음악 그리고 이준호를 사랑해 주시고 응원해 주셔서 행복하다. 오늘 멀리에서 와주신 많은 관객분들에게도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씀드리고 싶다. 꼭 다시 돌아오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JUNHO THE MOMENT 2023'은 타이베이에 이어 11월 4일 마카오, 11일 마닐라, 18일 쿠알라룸푸르, 25일 자카르타, 12월 2일 홍콩, 8일 싱가포르, 10일 방콕까지 아시아 8개 도시 글로벌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