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출연에 주말 예능가 들썩…'놀토', 올해 최고 시청률 달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 씨가 주말 예능가를 장악했다.
15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은 3.9%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날 방송에는 임영웅 씨가 출연해 생애 첫 받아쓰기에 도전했다.
임영웅 씨는 다음 날인 15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도 스페셜 MC로 출연해 근황 토크, 다채로운 리액션 등을 선보이며 활약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임영웅 씨가 주말 예능가를 장악했다.
15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은 3.9%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올해 자체 최고 시청률이다.
이날 방송에는 임영웅 씨가 출연해 생애 첫 받아쓰기에 도전했다. 또한, 평소 친분이 있는 붐 씨, 동갑내기 키 씨 등과의 유쾌한 케미스트리로 웃음을 선사했다.
임영웅 씨는 다음 날인 15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도 스페셜 MC로 출연해 근황 토크, 다채로운 리액션 등을 선보이며 활약했다.
해당 방송분 역시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다. 전국 가구 기준 시청률이 16.1%, 분당 최고 시청률은 18.9%까지 치솟았다.
임영웅 씨는 최근 신곡 '두 오어 다이(Do or Die)'를 발매하고 컴백 활동을 펼치고 있다. 예능 출연뿐만 아니라, Mnet '엠카운트다운',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 음악방송을 통해서도 팬들을 만나고 있다.
이 밖에 임영웅 씨는 오는 27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2023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를 개최한다. 해당 공연은 대구, 부산, 대전, 광주 등에서 내년 1월까지 이어진다.
YTN 오지원 (bluejiwo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아가 된 것 같다"…박수홍, 친부모 원색적 비난에 심경 토로
- 윌 스미스 아내 "7년 째 별거 중인데...시상식 폭행 촌극인 줄"
- '나는솔로' 16기 상철 "영자·영숙에 술주정? 방송이라 오버했다"
- god 김태우, 사설 구급차 이용 논란 사과 "변명의 여지없는 제 잘못"
- 황정민·정우성 '서울의 봄', 11월 22일 개봉…12.12 군사반란 모티브
- 난리 난 정읍 수능 고사장..."종소리 10분 빨리 울려"
- [속보] "조회 수 늘리려"...'야탑역 살인 협박' 게시자 체포
- [속보] 코스피 2,400선 붕괴...8월 '검은 월요일' 이후 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