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롬보, 대전신세계 Art&Science 팝업스토어 오픈

2023. 10. 16. 10:5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난 13일 대전 신세계 Art&Scienc 1층, 이탈리아 럭셔리 핸드백 브랜드인 콜롬보(COLOMBO)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브랜드의 대표적인 헤리티지를 담은 '오데온(ODEON) 백'이 올해 탄생 50주년을 맞이하여 이를 기념하는 팝업 스토어이다.

또한, 특별히 MTO(Made to order) 로만 진행하는 다크올리브 컬러에 새로운 심볼장식을 더한 숄더백도 이번 팝업스토어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13일 대전 신세계 Art&Scienc 1층, 이탈리아 럭셔리 핸드백 브랜드인 콜롬보(COLOMBO)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브랜드의 대표적인 헤리티지를 담은 ‘오데온(ODEON) 백’이 올해 탄생 50주년을 맞이하여 이를 기념하는 팝업 스토어이다.

이번 팝업에서는 8천만원 상당의 오데온 리미티드 에디션을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제품은 브랜드의 시그니처인 딥그린 컬러의 최상급 포르수스 가죽을 사용하였으며, 14K 골드 플레이트에 천연 그린 다이아몬드 총 636개로 장식되어 있다. 이는 이탈리아 장인의 수개월에 걸친 전세계에 단 하나만 제작된 한정판 모델로, 내부 메탈 라벨에 ‘Limited Edition’ 기재하여 그 가치와 희소성을 극대화 시킨 제품이다.

또한, 특별히 MTO(Made to order) 로만 진행하는 다크올리브 컬러에 새로운 심볼장식을 더한 숄더백도 이번 팝업스토어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팝업에서만 볼 수 있는 익스클루시브 오데온 백과 캔버스에 자수 장식이 된 다양한 컬러의 오데온 카프(Calf)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해당 팝업스토어는 10월 13일부터 11월 2일까지, 총 21일간 진행된다.

1937년 시작되어 80년이 넘는 세월의 유서 깊은 브랜드인 콜롬보는 현재에 공존하는 럭셔리 브랜드 중에서도 이탈리아 장인들의 독자적인 기법과 최고의 가치를 보증하는 세계 유일의 악어가죽 전문 브랜드로 그 명성을 이어 나아가고 있다.

정혜진 기자 jhj06@bntnews.co.kr
bnt뉴스 패션팀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