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인천~日 사가 특가 프로모션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웨이항공은 오는 29일까지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웹에서 사가현과 인천-사가 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탑승 기간은 이날부터 2024년 3월 30일까지이며, 유류할증료와 공항세를 포함한 인천-사가 노선의 1인 편도 총액은 8만9300원부터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사가현의 아름다운 가을에 만나볼 수 있는 관광 명소를 소개하기 위해 특가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사가현에서 즐거운 여행 추억을 쌓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박민 기자] 티웨이항공은 오는 29일까지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웹에서 사가현과 인천-사가 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할인 코드 ‘사가’를 입력하면 편도 및 왕복 항공권에 15%의 즉시 할인이 적용되는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할인 코드는 스마트운임 이상 예매 시 적용된다.
20만원 이상 항공권 결제 시 2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2만원 할인 쿠폰은 1인 1회만 사용할 수 있고 다른 쿠폰과 중복 적용이 불가하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사가현의 아름다운 가을에 만나볼 수 있는 관광 명소를 소개하기 위해 특가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사가현에서 즐거운 여행 추억을 쌓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민 (parkmin@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왜 속옷 벗겨진채 거기서 사망했나”…여대생 의문의 죽음[그해 오늘]
- 이·팔 전쟁 사망자 4천명 넘어…아이스크림 트럭에 시신 보관하기도
- 배터리아저씨 “국민 청원 5만 돌파…공매도 특권 카르텔 깨야”
- 국공립대 ‘성희롱 단톡방’ 16건 적발...처벌은 솜방망이
- “신은 위대하다” 프랑스 흉기난동 청년 범행직전 외친 말
- 휴대전화 주우려다...5층 깊이 환기구 추락사
- “물인 줄 알고 마셨다가” 4개월째 뇌사...무슨 일?
- 구급차 타고 행사 뛴 김태우 "머리 숙여 사과"
- 제네시스 품고 50억 클럽 가입 박상현, "회장님 감사합니다" 눈물
- 16기 옥순vs영숙, 싸움 끝났나…"약속 지켜주면 고소 N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