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신예 최현욱, 이응복 감독 신작 '나도 반대하는 나의 연애' 출연 불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최현욱의 '나도 반대하는 나의 연애' 출연이 불발됐다.
연예계 관계자는 16일 스포츠조선에 "최현욱이 출연을 논의하고 있던 새 드라마 '나도 반대하는 나의 연애'를 정중히 고사했다"고 밝혔다.
최현욱은 최근 스케줄 문제로 고심하던 중 '나도 반대하는 나의 연애'의 출연이 불발된 것.
최현욱은 웹드라마로 데뷔한 이후 SBS '라켓소년단', tvN '스물다섯 스물하나', 웨이브 '약한영웅 Class1'으로 쉼 없는 활약을 이어온 신예 배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배우 최현욱의 '나도 반대하는 나의 연애' 출연이 불발됐다.
연예계 관계자는 16일 스포츠조선에 "최현욱이 출연을 논의하고 있던 새 드라마 '나도 반대하는 나의 연애'를 정중히 고사했다"고 밝혔다. 최현욱은 최근 스케줄 문제로 고심하던 중 '나도 반대하는 나의 연애'의 출연이 불발된 것. 각종 드라마 촬영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신예인 만큼 스케줄 상황 정리에도 고심이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나도 반대하는 나의 연애'는 전 연인과의 재회가 잘 아는 연애의 연장일지, 모르는 연애의 시작일지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 작품. 그동안 '태양의 후예', '도깨비', '미스터 션샤인', '지리산', '스위트홈' 등을 연출해왔던 이응복 감독의 신작으로 알려졌던 바 있다. 이에 최현욱은 주인공인 김태경 역을 제안받고 고심 중이었으나 최종 불발됐다.
최현욱은 웹드라마로 데뷔한 이후 SBS '라켓소년단', tvN '스물다섯 스물하나', 웨이브 '약한영웅 Class1'으로 쉼 없는 활약을 이어온 신예 배우다. 특히 '약한영웅 Class1'을 통해서는 높은 화제성을 유지했던 바. 이후 'D.P. 시즌2'의 에피소드 주인공으로 합류하고 tvN '반짝이는 워터멜론'의 주연으로 함께하기도 했다. 오는 23일에는 주인공을 맡은 U+모바일tv 새 드라마 '하이쿠키'의 공개를 앞두고 있어 기대를 모은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종민 '父 사고사' 충격 “車 밀물에 빠져 사망..얼마나 고통스러웠을까”
- 김동성, 건설노동→배달 기사 된 근황 “한때 금메달리스트가 이렇게 살아”
- 비비 “女팬에 키스 팬서비스..불편하단 분 많지만 안 해줄 수 없다”
- 서정희 “故 서세원 내연녀, 내가 전도했던 아이..갑자기 연락 끊더라” (동치미)
- 유명배우 호텔서 발견, 충격사인 공개..“성형수술 합병증”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