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타운, 한국후지필름과 프리미엄 가족앨범 서비스 MOU

고종민 2023. 10. 16. 10:4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온가족 일상 커뮤니티 플랫폼 패밀리타운(Familytown)이 이미징·인포메이션 솔루션 기업 한국후지필름와 앨범 콘텐츠 관련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패밀리타운과 한국후지필름은 각 사가 보유한 강점을 활용해 패밀리타운 가족앨범의 포토북, 사진인화 등 맞춤형 실물 콘텐츠로 사업영역을 확대하고 플랫폼 활성화를 위한 공동 마케팅, 홍보 등에 대해 상호협력하기로 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포토북, 사진인화 등 앱에서 바로 주문제작 연동…무료 멤버십 할인 혜택까지

[아이뉴스24 고종민 기자] 온가족 일상 커뮤니티 플랫폼 패밀리타운(Familytown)이 이미징·인포메이션 솔루션 기업 한국후지필름와 앨범 콘텐츠 관련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비밀리 진창용 대표(좌)와 한국후지필름 오승희 IM사업팀장(우)이 프리미엄 가족앨범 서비스 MOU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패밀리타운]

패밀리타운과 한국후지필름은 각 사가 보유한 강점을 활용해 패밀리타운 가족앨범의 포토북, 사진인화 등 맞춤형 실물 콘텐츠로 사업영역을 확대하고 플랫폼 활성화를 위한 공동 마케팅, 홍보 등에 대해 상호협력하기로 했다.

패밀리타운은 가족 간 대화는 물론 여행, 사진앨범, 건강체크, 선물하기 등 각종 콘텐츠를 멤버십으로 제공하는 ‘가족 커뮤니티 기반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이다. 다양한 무료 멤버십 혜택과 모바일과 PC를 넘나드는 확장성, 지속적인 콘텐츠 업데이트로 일상 공유를 추구하는 가족, 모임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양사는 이번 MOU로 모바일 앨범 제작, 포토북 제작, 사진인화 등을 하나로 묶어 패밀리타운 커뮤니티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로 선보인다. 앞으로 고객 편의를 한층 더 끌어올릴 계획이다. 패밀리타운 이용자라면 누구나 프리미엄 사진인화 25% 할인권(매월), 전 상품 할인권 등이 멤버십 혜택으로 제공된다. 향후 포토카드, 스티커, 팬시 등 포토굿즈로도 협력 분야가 확대될 예정이다.

패밀리타운 관계자는 “소중한 추억을 스마트폰으로 찍어 앨범에 담아 공유하고, 원하는 사진만 골라 인화, 포토북으로 제작하는 등 모든 과정을 패밀리타운 하나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며 “함께 제공되는 멤버십 혜택으로 온·오프라인 경계 없이 가족의 추억을 오래 간직하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고종민 기자(kjm@inews24.com)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