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타운, 한국후지필름과 프리미엄 가족앨범 서비스 MOU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온가족 일상 커뮤니티 플랫폼 패밀리타운(Familytown)이 이미징·인포메이션 솔루션 기업 한국후지필름와 앨범 콘텐츠 관련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패밀리타운과 한국후지필름은 각 사가 보유한 강점을 활용해 패밀리타운 가족앨범의 포토북, 사진인화 등 맞춤형 실물 콘텐츠로 사업영역을 확대하고 플랫폼 활성화를 위한 공동 마케팅, 홍보 등에 대해 상호협력하기로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고종민 기자] 온가족 일상 커뮤니티 플랫폼 패밀리타운(Familytown)이 이미징·인포메이션 솔루션 기업 한국후지필름와 앨범 콘텐츠 관련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패밀리타운과 한국후지필름은 각 사가 보유한 강점을 활용해 패밀리타운 가족앨범의 포토북, 사진인화 등 맞춤형 실물 콘텐츠로 사업영역을 확대하고 플랫폼 활성화를 위한 공동 마케팅, 홍보 등에 대해 상호협력하기로 했다.
패밀리타운은 가족 간 대화는 물론 여행, 사진앨범, 건강체크, 선물하기 등 각종 콘텐츠를 멤버십으로 제공하는 ‘가족 커뮤니티 기반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이다. 다양한 무료 멤버십 혜택과 모바일과 PC를 넘나드는 확장성, 지속적인 콘텐츠 업데이트로 일상 공유를 추구하는 가족, 모임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양사는 이번 MOU로 모바일 앨범 제작, 포토북 제작, 사진인화 등을 하나로 묶어 패밀리타운 커뮤니티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로 선보인다. 앞으로 고객 편의를 한층 더 끌어올릴 계획이다. 패밀리타운 이용자라면 누구나 프리미엄 사진인화 25% 할인권(매월), 전 상품 할인권 등이 멤버십 혜택으로 제공된다. 향후 포토카드, 스티커, 팬시 등 포토굿즈로도 협력 분야가 확대될 예정이다.
패밀리타운 관계자는 “소중한 추억을 스마트폰으로 찍어 앨범에 담아 공유하고, 원하는 사진만 골라 인화, 포토북으로 제작하는 등 모든 과정을 패밀리타운 하나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며 “함께 제공되는 멤버십 혜택으로 온·오프라인 경계 없이 가족의 추억을 오래 간직하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고종민 기자(kjm@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무료 옷장 나눔 받아 가놓고, 건물 앞에 부수고 가버린 커플
- [오늘날씨] 새벽까지 전국 빗방울…낮 기온 20도 내외 '포근'
- [혁신, 스타트업을 만나다] AI 기반 '이미지·영상' 검색 솔루션 – 에이아이썸
- [기자수첩] 무시할 수 없는 중국 전기차가 온다
- 국내은행, 9월 한 달간 연체 채권 2.9조 처분
- "강남 주택시장은 여전히 '후끈'"…분양단지 과열주의보
- 명태균·김영선 나란히 구속…"증거인멸 우려"
- 안전벨트 잘못 맨 '손님'…걸려서 넘어지면 '기사 잘못'? [기가車]
- 이혼 후 '위자료·양육비' 안준 아버지…"어머니 한 풀고 싶어요" [결혼과 이혼]
- [오늘의 운세] 11월 15일, 여행을 하고자 한다면 망설이지 말고 떠나라